4년 기간에 해방의 나라를 위한 교육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4년 기간에 해방의 나라를 위한 교육을 하라

이제 나라만 세우면 얼마나 강력한 법이 나오겠는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몇천년을 기다리겠어요? 몇천년을 기다려야 되겠어요, 순식간에 해버려야 되겠어요?「순식간에 해버려야 됩니다.」

그래서 준비를 하는 거예요. 해방적인 나라 교육을 해야 돼요. 그럴 수 있는 것이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훈독회예요. 훈독회를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나라와 교회를 하나 만드는 거예요. 교회와 나라가 싸웠지요? 하나 만들어야 돼요. 몸과 마음이 싸웠지요? 하나되어야 돼요. 하나님과 사탄이 싸웠어요. 이 사탄을 제거해 버렸어요. 누시엘이 굴복했지요? 그 졸개 새끼들도 이번에 6월 13일 한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4대 성인에게 영계에 있는 자기 부하 33.33퍼센트를, 3분의 1을 축복해 주라고 했어요. 그래 놓고 지상에서 축복해 주면 다 끝나는 거예요. 하나님이 축복 못 한 것이 타락인데, 소생?장성?완성, 3분의 1을 영계에서 축복하고 지상에서 축복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게 이론적이라구요.

그래 가지고 뭘 하는 거예요? 영계 육계가 뒤집히는 거예요. 영계는 땅으로 내려오고, 땅에 있던 후손들이 조상의 자리를 받들어서 하늘로 올라가는 거예요. 한번 바꿔쳐서 장자권 차자권으로, 본연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환원시대예요. 알겠어요?

내가 이번에 해양 환원을 중심삼고 코디악에서 기도하고 왔어요. 어머니가 해야 할 것은 대륙 환원이에요. 1960년대 1970년대에 선생님이 산을 다니며 사냥했어요. 시간만 있으면 그랬어요. 그것이 끝난 후에는 바다에서 낚시질을 했어요. 그것이 다 끝났어요.

이제는 고기를 길러서 먹어야 돼요. 잡아먹지 말라는 거라구요. 키워서 먹어야 돼요. 짐승도 키워서 잡아먹으라는 거예요. 목장을 만들어서 그 놀음을 하고 있어요. 모든 동물을 길러야 돼요. 길러서 사랑하고 먹어야 돼요. 선생님이 방금 무슨 말을 했어요?「해양 환원!」코디악에서 하고 왔어요. 여기에 와서 환원식을 해야 사탄이 보따리를 싸게 된다는 거예요.

환원식이 뭐예요? 에덴으로 돌아가는 게 환원식 아니에요? 불쌍한 하나님이 해방의 하나님, 기쁨의 하나님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도 아담가정이 타락하지 않은 조상의 자리에 올라가야 된다구요. 만국의 아들딸들이 ‘우리 부모 행복할지어다!’ 그렇게 받들 수 있는 입장이 안 되어 있잖아요? 나라가 그렇게 안 되어 있잖아요? 그 전통을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데 딴 생각들을 하고 있다구요.

‘40일 동안 있으면 끝납니까?’ 하는데, 40일 동안이라고 누가 말했어요? 지금 그런 때예요. 4년 동안 마음대로 가서는 안 돼요. 책임자한테 승낙 받고 가야 된다구요. 뭘 하기 위해서 그러냐? 자기 아들딸을 돌보기 위해서 그런 것이 아니에요. 예수님이 마음대로 지상에 올 수 있어요? 서로가 그리워해야 돼요. 마음대로 오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 놀음을 해야 돼요.

책임을 완성하기 위해서 너는 네 책임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야 조국광복이 될 때 하나의 나라가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상대적 기준에 서서 수평선에 서 있어야 돼요. 마음자리, 사랑의 줄이 수평 되어야 돼요, 아비하고 어미하고 아들딸하고. 알았어요?「예.」그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4년간 배치했지요?「예.」배치할 때 여편네하고 아들딸은 어디 가라구요?「임지에 갑니다.」임지! 360가정을 중심삼고, 180가정을 중심한 축복가정들이 자기의 일족, 가인적 가정을 도와줘야 돼요. 하나되어 가지고 360가정이 자기 조상이니 먹여 살려야 되는 거예요. 가정을 먹여 살려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책임 못 하는 자식은 이제부터 석 달 동안 봐서 모가지를 잘라 버리는 거예요. 국가 메시아고 뭐고 청산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용서가 없어요. 누구보다도 무서운 선생님이에요. 누구보다도 법을 존중시하는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적당히 안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