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파 연합운동을 통해 미국을 구하는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교파 연합운동을 통해 미국을 구하는 계획

지상 완성에서부터 천상 완성을 해서 하나님을 가정에서부터 모시는 거예요. 내 개인에서 모시고 가정에서 모시고 종족?민족?국가?세계에서 모시는 거예요. 통일적인 정착 기준이 개인에서 세계 천주까지 확장된 기준이 하나의 페이스에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그 움직이는 중심이 전체를 대표하는 작용의 기원이 되고, 그 권내의 모든 우주는 사랑권 내에 치리를 받게 되는 거예요. 이렇게 하나될 수 있는 거예요.

그러나 자기 개인주의 사상을 중심삼고 교파 싸움을 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미국을 잃어버렸다구요. 이제 미국이 살길은 뭐냐 이거예요. 이 교파를 타파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국력을 통해서라도 이것이 하나 안 되면 안 된다는 그걸 알게 되었어요.

지금 미국의 청소년 문제, 가정 파탄 문제, 사회윤리 해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이냐 이거예요. 교파들이 분열되고 싸우는 데는 하나님이 같이할 수 없어요. 사탄이 들어와서 점점 파탄시키기 때문에 미국은 멸망의 길로 들어서서 지옥 구덩이에 떨어져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요. 그래서 연합운동, 연합교회를 해서 14만4천 교회를 만드는 거예요. 그것은 순식간에 될 거라구요. 깃발을 달고 부모님 사진 모시기 운동을 해서 지금 연결되어 나가는 거예요.

미국에서 교파 연합을 해서 미국을 구하는 거예요. 교파를 연합하는 전체의 골자 사상이 뭐냐? 가정을 어떻게 완성시키느냐 이거예요. 가정 완성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인격, 남자 여자가 어떻게 하나되느냐 하는 문제예요. 심신통일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문제, 그 다음에는 부부가 어떻게 하나되느냐 하는 문제, 부자지관계가 어떻게 하나되느냐 하는 문제예요.

그러니 전부 거기서 하나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연결될 수 있는 판도가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망할 수 있는 미국이 재생한다는 거예요. 이것은 이론적이라구요. 그걸 부정할 사람이 없어요. 미국의 가정 파탄을 부정할 수 없어요. 청소년 윤락을 방지할 도리가 없어요. 그건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아니면 안 된다고 세계에 이미 정착된 실적을 가지고 예고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