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만 수습되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미국만 수습되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어

지금 미국이 문제예요, 장자권! 미국 자체가 장자권을 잃어버렸고, 부모권을 잃어버렸어요. 재림시대에 와 가지고 부모권을 잃어버렸고, 왕권을 잃어버렸어요. 기독교만 하게 되면 그 권내는 세계적인 기점인만큼…. 한국이 문제가 아니에요.

한국을 내버리고 미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일을 수습하게 된다면 상대국가, 한 나라를 한국 대신 세워 가지고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부모와 장자권 나라의 뜻을 중심삼고 세계 국가는 얼마든지 하나 만들 수 있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6월 12일에 기도한 거예요. 정상회의에서 하나되든 말든 섭리의 뜻은 뜻대로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거예요. 그 말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런 발표를 이미 조건적으로 했기 때문에 그런 길을 가는 거예요. 내가 한국의 정상들을 찾아다니면서 통일을 하자고 말할 필요도 없어요. 여러분이 야당 여당 수습운동, 하나 만드는 운동을 해 나가야 되는 거예요. 초당적인 길만 열어 주면 다 끝나는 거예요.

미국의 현재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활동을 국가적으로 초청할 때가 왔다구요. 우루과이 같은 나라가 한국과 딱 대(對)예요. 라카이헤부터 전직 세 대통령이 우리와 약속했어요. 문 총재가 하자는 대로 무엇이든지 다 하겠다고 결론을 내렸기 때문에, 그 나라를 완전히 요리할 수 있는 체제를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우루과이 18개 주 가운데 13개 주에서 라카이헤 사람들이 주지사가 되었다지?「예.」7명, 8명인가? 5명이라고 했는데, 5명이 가담해 가지고 우루과이를 완전히 한국 이상의 기준으로 빨리 묶어 놔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남미에 제주도 3배 이상의 땅을 6월까지 사려고 그랬어요. 그래 가지고 통일교회가 거기서 정착할 수 있게, 한국이고 무엇이고 대이동을 명령할 준비를 해 나온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너희들이 어디 해봐라! 둘이 싸워 가지고 하나되나 안 되나.

이번에 선생님이 소련 학생들, 중국 학생들, 미국 학생들 해 가지고 북한 학생도 4백 명, 남한 학생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5천 명에 가까운 청년들을 연결시켜 청년시대에 이 기준을 묶어 주려고 그러는데, 이것들이 내가 자기들 제단을 꾸며놓고 제사해 주기를 바라고 있어요. 내가 사탄 좋을 수 있는 일은 못 한다 이거예요. 나는 나대로 가는 거예요.

미국이 문제예요. 미국 자체가 문제입니다. 장자권 복귀를 했지만, 부모권을 파괴했어요. 오시는 선생님하고 하나 못 되었어요. 그래서 왕권을 다 이루어서 다시 찾을 때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교회하고 정치가 하나돼 가지고 세계적인 정상에서 수습하니만큼, 한국도 그 가운데 있어서 북한이든 남한이든 미국만 하게 된다면 말이에요,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다구요.

선생님은 한국 사람의 탈을 벗어야 되겠다고 생각해요. 통일교회 사람들이 한국 사람인가? 하늘나라 사람이지요. 이번에 전통적 그 가치관의 핵심을 내가 다 갖고 있는 거예요. 남북 정상회담도 자기들이 했나? 우리를 이용해 먹고 차 버리려고 그러는 거예요. 북한도 그렇고 남한도 그렇다구요. 사탄은 그렇게 되어 있어요. 어디 해보라는 거예요. 몇 해 안 가 가지고 문제가 벌어져요. 9월까지가 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