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소련 일본 미국을 화합시키면 세계가 걸려들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한국 중국 소련 일본 미국을 화합시키면 세계가 걸려들어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세계 천사장인 소련을 시키고, 지금까지의 아시아 천사장인 중국을 시키고, 해와인 일본을 통해 가지고, 해와 중심삼고 천사장과 하나 만들어 가지고 김일성을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은 하나 만들어 내가 타고 들어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거기서 세계평화연합을 선포해 버리면 얼마나 멋져요. 고르바초프를 오게 하고, 강택민을 오게 하고, 일본 총리를 불러 놓고, 부시 대통령을 불러 놓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말을 하는 사람도 한국에 나밖에 없을 것입니다. 노대통령이 이거 할 수 있어요? 그거 무엇 가지고 할 수 있느냐? 그런 기반을 다 닦았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무엇을 했는지 대번에 알 수 있는 거예요. 컴퓨터처럼 누르기만 하면 다 나온다구요. 마찬가지로 앞으로는 세계의 모든 개개인이 활동하는 것을 어떻게든지 전세계적으로 알 수 있게끔 조직 편성을 하는 거예요. 흥신소 조직을 해서 샅샅이 마을을 다 꿰고 있어야 돼요. 선생님이 마피아 이상의 조직을 해 가지고 약탈자가 되지 않아요. 그것까지 생각하는 거예요.

내가 우리 승공연합 깃발을 어디에 꽂아야 되느냐? 인도에 갖다 꽂아야 된다고 했어요. 그거 알아요? 인도를 내가 아시아에 있어서 준비 안 하는 거예요. 이것은 별개 민족이에요. 아시아 민족과 구라파 민족의 중간 민족이에요. 여기는 종교권이에요. 종교권이기 때문에 상대 안 하고 내버려둬도 자연히 연결될 시대가 와요.

공산세계가, 소련이 무신론권 아니에요? 이번에 중국 수뇌부에서 문제가 컸어요. 소련도 문 총재의 행사에 4백 명의 대학생, 대학원 출신들, 천재적인 사람들을 보내고, 미국도 보낸다 이거예요. 중국도 오라고 했는데 또 안 가겠다고 할 수 없거든. 삼 사 십이(3×4〓12), 1천2백 명씩 세 번 하면 3천6백 명이라구요. 이래 가지고 북한과 남한에 연결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북한과 남한이 할 때는 일본까지 가담해서 연결시키는 거예요.

아시아에서 제일 중심 국가인 남북이 문제고, 그 다음엔 일본이 문제고, 그 다음엔 중국과 소련이 문제고, 미국이 문제지요? 이것을 연합시켜서 화합하는 날에는 다 걸려드는 거예요. 그야말로 발에 족쇄를 채우는 거예요.

이래서 그들의 제일 어려운 문제가, 국가의 문제가 뭐냐 하면, 청소년 문제와 가정 파탄 문제예요. 모든 걸 희생시키더라도, 나라가 없어지더라도 가정 가정이 갈 길을 바라는 거예요. 소련이 망하고 중국이 망하더라도 중국 가정과 중국 청소년이 훌륭하게 되면 제2의 중국, 제2의 소련이 탄생한다는 거예요.

없어지는 것은 평면적인 국가지만 앞으로 생기는 것은 입체적인 국가가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런 뭘 하더라도 양심의 가책을 안 받아요. 이것이 끝날 때까지 내가 돈을 받으라는 얘기를 안 해요. 내 자력으로 하는 거예요.

일본에서는 선생님이 돈을 안 쓰면 좋겠지?「아닙니다. (유정옥 회장)」아니긴! 일본 패들은 다 그렇잖아? 일본 섬나라를 공중에 날려서 세계 사람들을 먹여 줘야 돼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없지요. 그래야 일본이 망하지 않아요.

일본 여자들을 외국에 선교사로 내보냈는데, 일본 여자들이 천대받은 데가 없어요. 남미 33개국에서 일본 여자를 더 보내 달라고, 우리나라에 절대 필요하다고 다 그래요. (훈독 계속) (곽정환 회장 기도)

밥 먹어요? 오늘 국가 메시아들이 다 모여요?「예.」모이라고 통고해야 돼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