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옳고 그른 것을 판단하려니 힘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이제 옳고 그른 것을 판단하려니 힘을 가져야

통일교회에 앞으로 군대가 필요해요, 필요하지 않아요?「필요합니다.」군대는 뭘 하려고? 한 대 때리면 한 대 같이 때리겠다는 것 아니에요? 때리면 지겠다는 거예요, 이기겠다는 거예요?「이기겠다는 뜻입니다.」이기겠다면 지금까지 왜 이기지 못했어요? 거짓 부모가 망쳐 놨기 때문에 그걸 취소할 도리가 없어요. 기다렸어요. 이제는 참부모가 나와서 다 바로잡았으니 옳으면 옳고 그르면 그른 것을 가려야 돼요. 정의로 판단해야 돼요.

그걸 반대하기 위해서는 힘의 비준에 있어서 우리가 무엇이든지 다 준비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무술 대학을 만들고, 무술 기술을 중심삼고 테러단이나 마피아까지 퇴치할 수 있는 비밀 전략부대를 세워서 교육할 수 있는 기준까지 우리는 가야 돼요.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예.」

옳고 그른 걸 판단해야 돼요. 뜻적인 일이 아니면 용서가 없어요.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이 칼질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할아버지가 할아버지를 칼질해야 되겠어요, 아버지가 칼질해야 되겠어요? 손자가 칼질해야 되는 거예요. 손자를, 3대를 갖지 못했어요. 전부 칼침 맞던 역사라구요. 알겠어요?「예.」여러분 아들딸이 전부 그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기성교회를 둬둘 수 없어요. 현정부를 그냥 둬둘 수 없어요. 싸우는 패들이에요. 교파 싸움, 종파 싸움, 야당 여당 싸움패들을 하늘이 원치 않아요.

그런 면에서 미국에서 이번에 교육한 것이 뭐냐? 훈독대회를 중심삼고 교육한 거예요. 가정의 어려운 것이 뭐냐, 어머니 아버지에게 어려운 것이 뭐냐?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되고, 어머니 아버지가 하나되어야 되고, 아들딸이 하나되어야 돼요.

청소년이 가정의 윤리를 세울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부모가 가정 윤리를 세우지 못했어요. 또 일족이 가정 윤리를 세우지 못해서 다 망하게 되어 있어요. 이것을 바로잡아야 돼요.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 가정들이 그런 기준에 섰다 할 때는 가정과 종족, 민족 기준에 있으면 국가 기준도 시정해야 돼요. 요사스러운 환경적 여건에 포위되어 가지고 살 수 없어요. 하나님이 환경을 창조해 놓고 플러스 마이너스, 주체와 대상을 만들었어요. 환경이 안 되어 있어요.

여러분이 가정적 국가적 환경을 만들게 하기 위해서 나는 세계적 환경을 만들었어요. 국가적 환경을 만드는 데 협조할 수 있는 것을 다 만들었어요. 국가 앞에 완전한 플러스 마이너스를 세우기 위한 놀음을 했어요. 언론계를 통해서 플러스 마이너스를 만들었어요.

교회와 정치가 플러스 마이너스로 반대하는 거예요. 자녀들을 중심삼고 여자와 남자가 반대했어요. 하나될 수 있는 놀음을 하기 위한 것이 통일 이상세계예요. 우리 단체 이름이 뭐예요? 세계?「평화!」평화가 뭐예요? 높고 낮은 것이 없이 수평이 되어야 돼요. 부모님이 이 땅에 와서 개인적인 수평,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인 수평을 이뤄야 돼요. 이걸 전부 파탄시켜 놓은 거예요. 이제 세계적으로 파탄시킨 기준에서 수평이 벌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