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의 원칙은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 중심에 부모를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통일의 원칙은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 중심에 부모를 세워야

그러면 통일(統一)은 뭐예요? 통 자는 ‘거느릴 통(統)’ 자예요. 주체의 자리, 중심의 자리예요. 나라에 중심이 있어요? 여당 야당이 싸우지요? 그것을 평화로 만들어, 가인 아벨을 하나되게 해서 중심에 부모를 갖다 세워 놓아야 된다구요. 이게 통일의 원칙이고 공식이에요. 그러니 무슨 일이 있더라도 여당 야당을 화합하게 만들어야 돼요. 차기 선거 때는 대통령까지도 갈아치울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행정부처에 우리가 들어가서 교육해야 돼요. 하나 안 되면 안 되는 거예요. 사상적인 면에서 공산주의 이론에서부터 다시 정비해야 돼요. 공산주의 이론을 원리와 통일사상과 대치한 입장에서 하나 만들어야 돼요. 재교육이 필요해요. 공산당이 없어졌으니 재교육해서 따 버려야 된다구요. 잔당들이 둥지를 틀고 있어요. 소련도 공산당이 재기하려고 그래요. 공산주의 이론은 틀리지 않았는데 실천 방안이 틀려서 전부 다 망했다고 하는 거예요. 그것을 전부 부정시켜야 돼요.

이론도 틀렸다 이거예요. 학자세계에서 반대하는 사람들이 공식적으로 세계 언론을 통해 자아 비판하게 하는 거예요. 학자세계에서부터 행정부처의 책임자들, 대통령으로부터 장관으로부터 국회로부터 전부 다 부정할 수 있는 이런 정비를 해놓지 않으면 공산주의는 이 땅에서 없어지지 않아요. 그냥 그대로 나라를 만들자고? 천만에!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은 깨끗한 거예요. 에이 엘 시(ALC) 교육을 하는 거예요. 청소년 문제를 국가가 해결 못 해요. 가정 윤락 문제를 해결 못 해요. 이것이 제일 문제인데, 해결하지 못하면 사회는 부패하고 나라는 망하게 되어 있어요. 그것이 아니라고 할 수 없어요.

북한은 뭐 어떻고 어떻다고 하는데, 북한이 그런 가치관을 중심삼고 교육할 수 있는 내용이 없잖아요? 북한이고 공산세계도 그 길을 가는 거예요, 전부 다. 문만 열어 놓으면 일시에, 더 빨리 부패해서 떨어져 나가는 거예요. 갈 길을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