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와 여당 야당을 교육해서 기성교회를 소화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정부와 여당 야당을 교육해서 기성교회를 소화하자

국가 메시아들을 나라에 보낸 지가 몇 년 되었어요? 몇 년째예요, 국가 메시아를 배치한 지가?「햇수로 4년째입니다.」4년이에요. 탕감복귀해야지요. 세계 국가를 살리지 못했으니 자기 나라라도 살려야지요. 세계적 판도 기반을 축소시킨 입장에 있으니, 세계를 살릴 수 있는 국가적 기준에서 예수의 실패, 선생님의 실패한 세계 판도를 재정비하는 놀음이에요.

그와 마찬가지예요. 영계의 예수같이 자기 여편네와 아들딸을 성신과 아들딸같이 길러서 아벨적인 제자를 희생시켜서 그 나라를 구하라는 거예요. 똑같은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러면 상대는 무엇을 해야 되느냐? 기성교회를 구해 주어야 돼요. 나라를 구해 줘야 돼요. 알겠어요? 그들은 반대하는 거예요. 원수들이에요. 첫째 원수가 어디라구요? 제일 원수이면서 가까운 것이 기성교회예요. 그 다음에 의외로 나라가 우리편에 가까운 거예요.

이제는 나라보다도 기성교회를 소화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이번에 그 놀음을 해야 돼요. 이제는 나라를 교육시켜서 사회 체제를 중심삼고 기성교회를 몰아내자는 거예요. 그 길밖에 없어요. 알겠어요?「예.」

나라, 야당 여당을 교육해서 거기에 있는 기성교회 교인들을 중심삼고, 국가 행정부처의 장(長)으로부터 면장까지 그런 전국적인 조직을 중심삼아 가지고 기성교회를 냅다 밀어야 돼요. 그 길밖에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갈 길은 이것밖에 없어요. 그냥 둬두면 안 되는 거예요. 둬두면 언제든지 문제가 생겨요. 올무를 전부 치워 버려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서 미국에서는 목사들을 동원한 거예요. 반대예요. 목사들을 먼저 동원해서 정부 소화 운동을 하는 거예요. 여기는 반대예요. 통일교회의 원산지에 가까운 원수 중의 원수가 형제예요. 제일 가까운 사람이라구요. 여기는 기독교가 제일 원수예요. 나라가 도리어 가깝다구요. 미국하고 반대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가 가까우니 하나 만들어서 쳐 버리는 거예요. 그러니 무슨 일이 있더라도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작전을 책임져서 하는 거예요.

전국적인 책임을 져서 군이나 면까지도 공식적인 입장에서 훈독회를 해야 되겠다구요. 본래 훈독회를 하라고 책자를 다 나눠 준 거라구요. 면까지도 말이에요. 그렇지요? 군에 있는 선거 책임자들에게 그 일을 해야 돼요. 교육해야 되겠어요. 교육해서 그 길을 다 갈 수 있게 만드는 거예요.

문제는 뭐냐 하면, 청소년 문제와 가정 문제예요. 사회 윤리, 국가 윤리를 어떻게 바로잡느냐 이거예요. 가정 윤리를 바로잡아야 돼요. 여편네가 올발라야 되고, 아버지가 올발라야 되고, 아들딸이 올발라야 된다구요. 처자가 올바르게 되고 친척들이 올바르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바로잡기 위해서는 그냥 바로잡을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행정부처의 중앙정부로부터 청와대를 중심삼고 국회에 들어가서 싸워야 돼요. 이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교육해야 돼요. 나라의 어려운 것이 첫째가 뭐냐 하면, 청소년 윤락이고 그 다음에는 가정 파탄이에요. 그 다음에 사회악이 정치 문제예요. 여기에 공산주의의 노동조합과 사악한 테러단, 마피아가 문제예요. 그 계열에 속하는 거예요.

제일 문제는 뭐냐? 자기 가정에서부터 전부 하나되어야 돼요. 여편네와 아들딸이 하나되어야 돼요. 일족이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가정이 하나된다면 노동조합이 가정에 들어올 수 없어요. 사회의 모든 것도 마찬가지예요.

도둑놈 자리에 앉아 가지고, 종 새끼 자리에서 왕좌를 노리고 브레이크 걸어요? 하나님이 그걸 지금까지 참고 왔어요. 개인적 브레이크, 가정적 브레이크, 종족?민족?세계?천주사적 브레이크를 당해 왔다구요. 또 선생님이 그걸 당해 왔어요. 당해서 그걸 넘어선 이상에는 그것을 용허하지 않아요. 강력한 체제를 만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마셜 아츠(Martial Arts;세계평화무도연합)라든가 여러 단체를 만든 거예요. 폭력단체 대신 선한 전술, 전략적인 방어태세가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