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의 열쇠는 서로 엇바꿔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의 열쇠는 서로 엇바꿔 있어

마호메트면 마호메트를 중심삼고 정옥 씨는 예물을 받았어, 예물을 주었어?「받고 있습니다.」받고 줬지? 누가 사줬나? 자기가 준비했나, 예물을?「예물을 어떻게 줍니까?」선생님한테 예물을 줘야지. 이런 것이 귀한 거야. 자기의 축복이 귀한 것이 아니야. 선생님이 개재했다는 것이 귀한 거예요. 거기에는 자기들이 없어요. 천년 만년 부모님의 그늘 밑에서 사랑의 천국을 이어받는 거예요, 사랑의 천국! 사랑의 천국의 기초가 뭐예요? 가정이에요, 가정! 제멋대로 살 수 없어요.

엊그제 여근 남근 소식이 왔지요? 그것 어떻게 됐나?「지금 오고 있는 중입니다. (황선조 회장)」오고 있으니 잘 된 거예요. 그것을 내가 얼마나 고맙게 생각하는지 모르는 거예요. 어떻게 이 사실을, 만물세계에서도 이것을 하나님 대신 모신다 하는 것인데…. 만물도 하나님 대신 그것을 숭배하는 거예요.

그것이 고장났으니 거기에서 풀어야 돼요. 그것을 무엇으로 증거하고? 그것이 땅속에 들어가 있었는데 솟아 나왔어요. 부활한 거예요. ‘이야, 사랑은 사망권을 격파해서 하늘을 향해서 하나님을 향해서 나온 것이다. 출동 명령할 수 있는 근거가 그거로구나.’ 한 거예요. 내가 출동 명령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 아니에요? 여기에 찾아오게 되어 있어요.

그 주인이 누구예요? 선생님인데, 무슨 주인?「참사랑의 주인입니다.」참사랑의 주인이 뭐예요? 참근본 여근석, 여근석이 아니에요. 여근 뭐예요? 여근석이라고 찾았는데 여근석의 상징이 뭐예요? 형상은 사람이고 실체는 하나님이에요. 여근 뭐예요? 여근인, 여근애! 무엇이? 이것이 그래요. 사람의 뿌리고, 하나님의 뿌리고, 만물의 뿌리예요. 근본이 이렇게 된 것을 몰랐어요. 선생님이 비로소 발표한 거예요.

그런 귀한 것을 달고 다니면서 무엇을 찾아다녀? 이놈의 자식들! 모든 존재를 종합해서 거기에 장식품으로서, 피라미드면 피라미드에 금장식하던 마찬가지로 장식한 것이 여근 무엇? 여근물, 인, 신이에요. 그것이 장식물이에요. 그게 고리예요. 우주를 소유할 수 있는 그것이 열쇠고 우주를 열 수 있는 그것이 부부예요. 열쇠라구요.

여자의 열쇠, 남자의 열쇠, 그걸 누가 열어 줘요? 열쇠가 달라요. 여자의 열쇠를 여는 것은 남자가 갖고 있고, 남자의 열쇠를 여는 것은 누가 갖고 있어요?「여자가 갖고 있습니다.」엇바꿔 가지고 있어요. 그러니까 그것이 없으면 모든 것을 열 수 없기 때문에 천지를 자기가 간섭도 못 하고 소유할 수 없어요. 그것이 제일 귀한 거예요. 사랑이 제일 귀하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