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를 아는데도 실적을 못 가지면 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원리를 아는데도 실적을 못 가지면 죄

자, 결론을 알겠어요?「예.」황선조!「예.」욕심도 크고 좋을는지 모르지만 선생님이 하는 일에 대해서 근원을 모르거든 손대지 말고 입을 벌리지 마. 내가 무엇을 지시할지 몰라. 황선조를 감옥에 처넣기 위해서 조사하라는 명령도 내가 할 수 있잖아? 조사하는 그 사람을 원수시 하면 영원히 감옥이야.

그런 것을 생각하면 사람을 대해서 뭐 이러고 저러고 할 수 없고, 자기 부서에 대해 자기가 책임을 안 지는 입장에서 말을 함부로 해서 관계를 맺지 마요. 관계를 맺으면 사건의 연루자가 되는 거예요. 연루자를 알아요? 주범하고 방계적인 관계를 맺으면 연루자라는 거예요. 공판을 같이 받고 법정에 같이 서서 감옥에 가는 거예요. 등차는 있을지언정 같이 가는 거예요. 자기 일도 책임 못 하면서 뭐 이러고 저러고 야단이에요?

명년에는 일본 여자들과 일본 남자들을 엇바꿔서 결혼시키는 거예요. 일본 남자가 많이 전도됐으면 일본에 보낼 수 있는 여자들을 전도해야 돼요. 그러면 한국 여자들은 다 어디로 가요? 70만, 60만이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바람잡이가 되었는데, 도시에서 몸 팔아먹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패들을 어떻게 할 거예요? 중국 사람들한테 시집간다는 거예요. 그러면 한국 사람의 주인이 달라져요.

일본이 못 하니까 필리핀한테 달아 주는 거예요. 일본 색시들이 여기에 온 것보다 필리핀 사람이 더 많이 오면 일본이 살지를 못하는 거예요. 필리핀에게 지면 안 돼!「예.」‘일본 사람보다도 필리핀 사람을 더 많이 한국에 시집 장가보내자!’ 그럴 날이 눈앞에 왔어요. 나라가 지금 움직여 나오고 있다구요.

이번에 현진이가 갔는데 중요 간부들과 언론인 중진들이 모여 홀딱 반했다는 말을 들었는데, 내가 가면 어떻게 되겠어요? 별나라 사람으로 알겠어요, 안방의 왕과 같이 생각하겠어요? 그럴 때는 내가 안 가요. 언제든지 반대하던 패들이 다 살아났는데 거기 가서 대접받겠다고? 임자네들은 보내도 돼요. 곽정환을 내세우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돼요. 원리를 아는데도 실적을 못 가지면, 몸뚱이를 중심삼고 상대적 기준을 이루고 있는 것이 범죄예요. 공판에 들어가게 되면 판사의 결정에 의해서 이렇다 저렇다 하지, 다른 소리를 내면 법정 혼란이 벌어진다구요. 문제가 되어 법에 걸리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관여했다면 입을 벌리지 말라는 거예요. 내가 그런 사람들을 대하고 싶지 않아요.

또 선생님이 하라고 말하지 않았는데, 이놈의 간나 도적놈의 새끼들이 자기가 이렇게 하는 것은 선생님이 하라고 해서 한다고 하는 거예요. 거짓말하기를 떡 먹기로 하고 있어요. 그놈의 자식들은 조상의 뿌리까지 뽑아 버리려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