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나라는 셋집과 마찬가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나라는 셋집과 마찬가지

일본의 1억2천만 모든 국민이 한 방향으로 수습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통반격파가 필요한 것입니다. 일본도 통반격파입니다. 통반격파, 해보라구요.「통반격파!」통반!「통반!」통!「통!」반!「반!」일본 말로는 발음이 어렵지요? 통반격파!「통반격파!」영원한 가정의 안식권을 이루는 것이 통반격파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해와가 가정을 이루지 못한 것, 그것이 하나님을 지옥의 밑바닥과 같은 곳으로 떨어지게 한 동기였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수천만년 원한의 역사를 통과해 왔지만, 아직도 하나님의 조국이 없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일본을 조국이라고 하면서 사랑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80년 동안 빌려서 살고 있는 셋집이라구요. 영계에 가 보면 일본이라는 나라는 없습니다. 셋집이라구요. 일본 사람들은 하나님의 나라에 속해 있지 않기 때문에 틀림없이 지옥으로 간다구요.

선생님의 말씀을 주제별로 정리한 주제별정선 열두 권 가운데 11권에 영계에 관한 내용이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원리 책에서도 자세하게 가르쳐 주고 있다구요. 이상헌 선생은 그것을 안 믿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믿을 수 있어요? 믿을 수 있어요, 없어요? 믿을 수 있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바카! 눈으로 볼 수도 없고 손으로 만질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모든 오관을 다 통해서도 관계를 맺을 수 없는 그러한 것을 믿는다고 하는 바보가 어디에 있어요?

이상헌 선생은 과학자인 동시에 공산주의 이론의 전문가였고, 기독교 이론의 전문가였고 한국에서 유명한 병원의 원장이었다구요. 경찰병원의 원장, 세브란스 병원의 원장으로서 대단히 유명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인체를 해부해 보아도 하나님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기 때문에 고민한 남자였습니다. 그렇게 고민하다가 통일원리를 읽어 보고 모든 것을 해결했습니다.

그렇지만 영계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도 상식적으로 믿을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안개 속에 휩싸여 있었습니다. 결국 이 땅 위에서 영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누구든지 영계에 가더라도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명령하는 경우 외에는 무엇이든지 영계로부터 지상으로 전달할 수 없는 거라구요.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하나님이 직접 알려 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선생님이 직접 사람을 파견해서 상세하게 알아본 결과를 지상에 보내라고 했는데, 이번에 여섯 번째의 보고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성 어거스틴의 참회록≫과 강현실이 질문한 14개의 항목에 대한 대답들이었습니다. 영계의 모든 내용을 대답해 준 것이기 때문에, 인간의 머리로 상상해서 만들어 낸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상헌 선생의 영계의 실상에 대한 보고와 하나도 틀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느 누구도 그 내용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통일교회는 자연히 신비세계에 있어서 최고가 됩니다. 지상에서 천상까지의 모든 존재를 컨트롤하는 대왕이 하나님 이상의 권위를 가지고 이 땅 위에 살고 계신다는 것이 꿈 가운데 꿈이라고 하게 된다면 지상천국은 저절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