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모든 난문제도 참부모가 아니면 해결할 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성경의 모든 난문제도 참부모가 아니면 해결할 길이 없어

선생님이 나라가 없으면 처리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런 사람들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대사관이 필요합니다. 선생님이 나라가 있어서 그런 사람들을 불러올 수 있는 법이 있으면 대번에 불러서 정리할 수 있을 거라구요. 그러니까 죽든 살든 필요한 것이 나라라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죽든 살든 하나님의 조국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분열된 인류도 통일된 조국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평화의 통일세계라구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평화적인 질서를 절대 사수합니다.

평화!「평화!」평화가 뭐예요? 평면이 되는 것입니다. 산도 계곡도 없습니다. 그러한 평화를 원하는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하이!」정말이에요? 아시아의 뭐예요? 침략국의 낙인이 찍혔다구요. 누가 그래요? 일본의 야쓰(奴;놈)가 그렇다는 것입니다. 일본 사람이 아니라구요. 일본 야쓰라고 하는 것입니다. 중국, 한국 등 일본의 침략을 받은 모든 국가의 사람들은 일본 사람들을 사람이라고 하지 않고 야쓰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복수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한 힘을 결속시킬 수 있는 사람은 문 선생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그들을 결속시켜 가지고 일본을 망하게 할 거예요? 하나님을 알고 있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해서 뒷밭에 심을 수 있는 씨앗으로 남기려고 하는 것입니다. 원수 나라의 땅을 자기의 나라보다 더 귀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그 원수 나라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본에는 산밖에 없는데, 가와사키에서 도쿄까지 터널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요? 여러분이 그것을 헤아려 본 적이 있어요? 선생님은 다 헤아려 보았지만 잊어버렸습니다. 수첩에 전부 다 기록해 놓았습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모든 것을 다 알아야 됩니다. 그러한 일본의 땅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구요. 일본 사람들이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이 지구성의 평화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일본을 없애 버리면 간단하잖아요? 하나님도 그렇게 간단한 방법을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을 텐데,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해와가 타락했을 때도 그들을 죽여 버렸으면 좋지 않았겠어요? 그래서 다시 창조했으면 좋았을 것인데, 그렇게 안 되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이기 때문에 처음에 창조한 것을 포기하고 다시 만들 수 없는 거라구요. 그것이 문제입니다. 원리가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은 틀림없는 진리입니다. 영계에 가면 그대로 되어 있는 거지요? 알겠어요?「하이.」

영계의 모든 것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의 흐름도 선생님이 가르쳐 준 대로지요? 예수님, 마리아, 아담과 해와의 문제, 유다를 중심삼은 다말의 문제, 가인과 아벨의 문제, 야곱과 에서의 문제, 재림주와 천사장의 문제 등 모든 것을 하나의 공식에 따라서 풀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 공식을 하나님과 사탄도 알고 있지만 말이에요, 참부모 이외에는 이런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선생님을 동정하는 사람이 한 마리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