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의 죄를 탕감하지 않으면 일본이 복귀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해와의 죄를 탕감하지 않으면 일본이 복귀될 수 없어

모두 다 좋을 대로 하라구요. 술도 마시고 싶으면 마시라구요. 무엇이든지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라구요. 그렇게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면서 살면 될 텐데, 이게 뭐예요? 전부 다 반대되는 길이라구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반대 고개를 넘어서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무서운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이 한번 화를 내면 하나님도 도망을 가야 되고 사탄도 도망을 가지 않을 수 없을 만큼 무서운 사람입니다.

왜 그런 사람이 무능한 사람처럼 살았느냐? 모든 인류를 아들딸로 복귀시켜 주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심정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하나님과 아버님의 비참상을 동정하는 축복가정이 한 가정이라도 일본에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그런 가정이 한 가정도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망하는 거라구요. 태풍이 불 때 부두에 매 두었던 배의 밧줄을 끊어 주지 않으면 그 배가 부두에 부딪쳐서 부서져 버린다구요. 그러니까 그 밧줄을 끊고 무한한 대양으로 흘러가지 않으면 무사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이 자리에서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만년의 희망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이 선생님의 입장입니다. 아무리 세계가 반대하고 영계가 반대하더라도 그런 것을 염두에 두게 되면 그 이외의 모든 것은 잊어버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의 비참상을 알기 때문에 모든 것을 참고 여기까지 와 보니 천지의 해방이 목전에 이르렀는데, 그 배후에 비참한 탕감의 노정이 있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선생님의 갈 길이 아직도 남아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입을 열어 어떻고 어떻다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그러한 선생님에게 착취의 대왕이라느니 사기의 대왕이라는 별명까지 붙이고 있다구요. 그렇지만 선생님은 착취한 적이 없다구요. 선생님은 여러분의 후손들의 행복, 이 땅의 모든 인류의 행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최고의 깍쟁이입니다. 선생님 자신에 대해서는 무자비한 남자입니다. 한푼이라도 아까워하는 사람이라구요.

선생님은 일본의 실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이 해와의 죄를 탕감하지 않으면 복귀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그 일본을 선생님이 오른팔로 품어서 하나님한테 바치지 않으면 해와가 설 수 있는 세계는 영원히 없다구요.

그런데 지금까지 일본 사람들 마음대로 해 나왔습니다. 지금부터는 그렇게 안 된다구요. 야곱가정의 레아와 라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레아의 잘못을 청산하고 스스로 선두에 서 가지고 모범을 보이지 않으면 어머니로서의 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모두 다 무슨 불평이에요? 무엇이든지 불평한 사람들, 손 들어 봐요! 이번에도 헌금시키려고 불렀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헌금을 시켜야 되겠어요, 안 시켜야 되겠어요?「시켜야 됩니다.」나라를 못 만들면 사서라도 세워야 됩니다. 그렇게 하지 못하면 세계의 모든 나라들로부터 반대를 받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브라질에 가서 제주도의 세 배에 달하는 땅을 사려고 합니다. 이미 한 배 반은 사 버렸습니다.

그것은 무엇을 위해서냐? 일본에는 아무런 희망이 없잖아요? 수많은 지진의 발생으로 말미암아 벼랑 끝에 서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큰 지진이 일어나면 태평양의 밑바닥으로 수장되어 버립니다. 그것을 알고 있어요?「하이.」그러한 나라에 대한 하나님과 선생님의 걱정이 얼마나 크겠어요? 여러분이 헌드레이징을 하는 그런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런 것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통고한다구요. 그런지 안 그런지 영계에 가 보라구요.

지금부터 한국 사람들과 결혼한 일본 여자들을 모두 다 헌납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일본 사람들로서 그 이상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길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후손들을 자기 무릎 위에 앉힌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천국의 황족 후손들을 양육하는 어머니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싫어요? 일본 사람이 좋아요? 도둑들이라구요. 아시아를 침략한 국가의 도둑들입니다. 알겠어요?「하이.」

만약에 여러분이 일본에서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축복가정들은 중국으로 팔려갈 날이 올지도 모릅니다. 선생님이 포기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일본이 2차대전의 패전국으로서 4개국에 변상하게 된다면 일본 여자들이 그 나라로 흩어져 가서 달을 보고 통곡하면서 살아야 할 것인데, 선생님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세워 가지고 유럽의 축복을 전부 다 상속시켜 주고 있다구요. 그런 것을 일본 사람들 가운데 한 마리도 모릅니다. 이것은 선생님이 협박하는 것이 아니라 솔직한 얘기를 여러분에게 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