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동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대이동시대

이래 가지고 거기에 씨 될 수 있는 통일교회가 대이동하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대이동하고, 그 다음에 통일교회 중심삼아 가지고 개인?가정?종족?민족이 다 이동하는 거라구요. 다 이사하면 나라가 있고, 백성이 있고, 국토가 있는 거예요. 국토가 있으면 주권은 얼마든지 만들 수 있는 거라구요.

이제 통일교회 교인들에게는 두 가지 길이 있습니다. 이번에 여자들을 교육해 가지고 전부 다 자기 재산들을 팔아 가지고 한국에 들어가서 살아야 됩니다. 가서 땅을 사라는 것입니다. 민주세계에서는 산 사람이 주인입니다. 절반 이상만 되면 그 나라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하라고 했던 총, 뭐예요? 총생축?「헌납물입니다.」전부 다 교회 이름으로 하라는 거예요.

자기 이름으로 해 가지고 전부 다 한국으로 일시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입적과 더불어 이 일을 하게 된다면 북한 땅까지 다 살 수 있습니다, 북한 땅까지. 북한 땅뿐만 아니라 만주 땅까지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중국 땅이 된 우리 옛 영토도 다 찾아야 됩니다. 그런 대 이동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조국광복을 바라고 계십니다. 이게 제3차 이스라엘 민족입니다. 제1 이스라엘 민족, 제2 이스라엘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제3차 이스라엘 민족은 어떻게 이뤄지느냐 하면 축복입니다.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혈연적 관계를 맺은 무리들이, 한 패가 되어 있는 그 패가 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된다면 나라가 문제가 아니에요. 어디에 가더라도 정착할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런 식을 다 했어요. 해양 환원식, 육지 환원식, 천주 환원식, 심정권 환원식, 4차 아담권 환원식까지 다 끝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여기 온 것은 정착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착하기 위한 땅을 사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어제가 14일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