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환원을 위한 해양사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해양 환원을 위한 해양사업

선진국의 투쟁 무대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느냐? 크릴새우 같은 것은 약재로 쓰이는 것입니다. 이건 약재와 같은 것이기 때문에 보통 시세가 한 파운드에 32달러 정도 나갑니다. 그런데 이걸 우리는 5달러에 파는 거예요. 따라오지 못하게 말이에요. 대량으로 잡아서 배부해 가지고 기반을 닦으려고 하는 거예요.

그런데 지금 국가 메시아들은 그런 의식이 없어요. 앞으로 이것이 어떻게 될까에 대한 이해, 머리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야기를 해줘도 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생각한 것도 자기가 지키지 않고, 선생님 말씀을 중요시하지 않고 자기 생각만 하는 거예요. 3분의 1, 참고하는 정도로, 조건으로 생각하면 다 빼앗겨 버린다구요. 그거 심각해요.

페루 같은 데는 정어리 같은 것이 유명해요. 정어리가 무진장 잡힙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정부에서 뭘 했느냐 하면, 이 정어리를 사료, 동물들을 먹이는 사료나 미끼로서 썼습니다. 우리가 식량 파우더를 만드니까 이걸 파우더 만드는 것을 정지해 버렸어요. 그래서 막대한 정어리 떼가 현재….

그래 가지고 사료 생산에도 문제가 되어 있고 그러니까 큰 문제가 되어 있어요. 그러니 정부가 지금 우리보고 살려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기들이 무엇이나 다 대 준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3년 기간을 두고 점차 최고의 기준에 올라가야 할 텐데, 처음부터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라고 해놓고, 정어리 잡는 모든 무리들에게 파우더를 전부 다 해주겠다고 한 거예요. 모든 여건이 우리한테 유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늘이 전부 다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안고 출 수 있는 사람이 없어요.

해양 환원을 하기 위해서는 해양사업에다 관심을 가져야 될 것 아니에요? 그걸 준비하기 위해서 일본 사람들을 통해 레다를 중심한 판타날에 자리잡고 그 일을 하는 것입니다. 아마존 지역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뭐냐 하면 자연보호예요. 공해를 방지하면서 식량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양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남미를 중심삼고 북미와 연결되는 것이 우루과이 항구라구요. 해양을 완전히 환원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전권이 있는데 이걸 위해서는 나라가 있어야 돼요. 통일교회 혼자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