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큰 것을 위할 수 있는 희생적인 체제 내용을 갖춰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보다 큰 것을 위할 수 있는 희생적인 체제 내용을 갖춰야

보다 큰 것을 위할 수 있는 희생적인 체제 내용을 갖출 수 있는 그 무엇이 없어요. 그것이 위하는 참사랑이라는 것입니다.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일생 동안 투입했지 어디 뭐 나 다른 아무 것도 안 했어요. 유엔의 소유 만들고, 북한의 소유, 남한의 소유 만들고 완충지대까지 다 유엔 소유로 만들어야 됩니다. 세 가지 문제예요. 완충지대로 내가 산 땅하고, 그 다음에 각 나라의 경계선을 하는 거예요. 그것이 유엔의 결의에 있어서 분쟁을 방어할 수 있는 비법이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자기 소유를 넘어서라 이거예요.

그래서 내가 120만 헥타르를 사 가지고 나온 거라구요. 세계를 위해서 투자하려는 거예요. 김정일하고 김대중하고 문 총재 세 사람 중심삼아 가지고 유엔의 밑창, 초석을 놓자는 거예요. 싫더라도 나는 그거 하는 거예요. 못 하면 우리 자체 내에 있어서 하는 거예요. 그 소유가 가정연합 소유라구요. 그 다음에 초국가초종교연합, 그 다음은 뭐냐 하면 초교육연합이에요. 그 다음은 뭐냐 하면 초금융연합이에요. 그러면 다 끝나는 거예요. 다 끝나요.

초종교3초국가, 그 다음엔 초교육이에요. 교육이 하나 안 돼 있다 이거예요. 초교육이고, 그 다음은 뭐냐 하면 말이에요, 언론기관이에요. 교육과 언론기관이 하나라구요. 국가와 국가의 개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언론기관이 국가적이라든가 세계로 갈 수 있는 교육방법이에요. 안팎이 되어 있다구요.

교육하고 언론기관이 하나되거든 그 다음은 종교하고 정치하고 하나되는 거예요. 그 다음은 경제문제예요. 경제문제를 중심삼고, 금융을 중심삼고 초금융기관만 하면 된다구요. 그것은 여자 중심삼고 연합회를 만들자 이거예요. 여자! 여자를 내세워서 그렇게 되면 돈 보따리들은 여자들이 갖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들에 어머니 중심삼고 경제 규합을 하는 거예요.

남자들이 전부 다 경제규합을 다 망쳐놨어요. 이놈의 남자, 천사장 몸뚱이라구요. 자기 개체의 향락을 위해서 세상을 망쳐놓은 것을 때려잡는 거예요. 여자들이 봉사하고 희생해서 주인이 되어 가지고 가난한 살림살이를 잘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최하의 생활로부터 상?중?하 기준을 맞추어 나가야 된다구요. 한꺼번에 상(上)이 하(下) 되면 안 돼요. 중심이 올라가고 내려가고 돌아갈 수 있게, 바꿔칠 수 있게 가까이 가 가지고 3단계 원칙 해 가지고 전부 다 바꾸어서 사는 놀음을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교차결혼 해야 된다구요. 원수의 나라하고 결혼하게 된다면 말이에요, 살던 것도 바꿔 살아야 돼요. 백인 집하고 흑인 집하고 바꾸자는 거예요. 아, 아들딸 바꾸는데 집이 문제예요? 그 길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