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남물은 사랑을 평준화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남물은 사랑을 평준화하기 위한 것

위하는 무엇이 있어야 돼요. 선생님이 뭐예요? 제자들을 위하기 때문에 선생이 되는 거예요. 부모가 뭐예요? 자식의 생사지권, 생명권을 사랑의 그런 전부를 위하기 때문에 부모가 귀해요. 주인이 뭐예요? 전부 다 물질이나 사람이나 가정이나 보호할 수 있게 되면 주인 되는 것 아니에요? 물질을 무시해도 안 되고 아들딸 무시해도 안 되고 부모 무시해도 안 된다구요. 3면 전체를 합해 가지고 보호하자는 거예요. 우리 총생축헌납물 하자는 것이 뭐예요? 하나님의 전체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사랑이 평준화되기 위한 논리라구요. 그것을 부정할 도리 없어요.

만물세계도 내적인 모순, 외적인 모순이 있나요? 인간세계가 타락해서 그런 형태가 벌어졌지요.「만물세계에 그런 것은 없습니다.」그러니까 변증법 논리라는 것이 전부 다 거짓말이라구요.「예, 그렇습니다. 틀렸지요.」그것 가지고 통하나요? 세 번만 물어보면 다 끝나요. 자기가 암만 해도 안 된다구요. 뻥 갈겨 버리고도 말이에요, ‘김정일 이 자식아, 내 말 들어라!’ 해 놓고도 말 듣고 나서 자기가 굴복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낮이 있고 밤이 있고, 동과 서가 전부 다 햇빛이 가운데만 언제나 떠있으면 돼나요? 그게 평준화라구요. 동쪽에서 서쪽에 기울고 서쪽에서 동쪽에 그림자 져 가지고 언제나 평준화되는 거예요. 밤이 찾아오는데 어디에 제일 찾아오느냐 하면 말이에요, 가운데가 제일 먼저 찾아 와요. 안 그래요? 운동이라는 것은 평준화 기준이 안 되면 존속이 안 됩니다. 생명의 존속 기반이 안 되는 거라구요.

남미 같은 데서 달리게 되면 전부 다 지평선이에요. 아이구, 바위라도 하나 있어 가지고 쉴 수 있는 산이 있으면 얼마나 좋겠나 이거예요. 그래, 인공산을 만들어 가지고 전망대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인공도시를 만들려고 그래요, 전망도시. 알겠어요?

그것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될 것이다 이거예요. 3미터씩만 1천 헥타르 전부 다 이렇게 만들었다 생각해 보라구요. 문화촌을 만들려고 생각해요. 천년 역사가 끊어지지를 않아요. 역사의 변론이 끊어지지 않아요. 그래 가지고 구정물 그것을 3천4백 킬로미터, 맑은 물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세상이 지금 구정물 가운데 사람이 타락해 있어요. 원초적인 생산물이 전부 다 구정물 가운데 들어와서 생명이 존속하고 있는 것이 남미라구요. 판타날이에요. 하나님이 만물을 지어 놓고 그렇게 구정물을 지어 놓았겠어요? 깨끗한 물 가운데 지었는데 인간세계가 타락했기 때문에 구정물 가운데 있다구요. 깨끗한 물건을 만들어 가지고 구해 주기 위한 거라구요. 깨끗한 물을 만들기 전에 이 만물을, 풀들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동물부터! 동물부터 만들지 않았어요? 안 그래요? 동물도 전부 길러 가지고 깨끗한 물에 살기 위해서는 제방공사를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것은 간단해요. 33개국만 하면 되는 거예요. 한 나라에서 1백 킬로미터씩만 하라고 하면 돼요.

내가 그 이상 돈을 들여 가지고 내 자력으로써 해서 본때를 보이겠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통일교회 교인들 고생길이 훤해요. 고생길이 훤하지만 세계가 뒤넘이치는 거라구요. 사람이 요즘 과학의 힘을 가지고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다구요. 돈이 좀 들어가지요. 돈이야 뭐 들어가지만 돈 없어지지 않아요. 여기서 쓰게 되면 어려운데 가서 그 돈이 돌아와 가지고 없어지지 않아요.

선진국과 보따리 돈이 후진국에 가 옮겨질 뿐이지 그 놀음 하게 되면 망할 수 있는 세계가, 포기될 세계가 제일 필요한 땅이 된다구요. 돈은 돌아가는 것이 돈이에요. 판타날에도 이제 지금까지는 나무로 지었는데 나무로 안 짓는 거예요. 벽돌로 지으려고 한다구요. 돈이 많이 든다구요. 본관 짓듯이 돈 들여 짓자 이거예요. 한 5배 이상 들어갈 것이라구요. 한 5배 이상 지어서 10년 50년, 2백년 이상 갈 수 있게 만들자 이거예요. 그런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게 만들어 놔서 관광지로 멋지게 해놓으면 돈 있는 사람만 와라 하는 거예요. 어중이떠중이 와 가지고 환경 다 버려 버리는 거예요. 고차적인 이런 손님들을 초청해 가지고 문화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관광적인 프로그램을 발전시켜야 돼요. 그냥 했다가는 천년 만년 판타날을 망쳐 버려요. 곽정환이 쓰는 돈 몇십배를 갖다 퍼부어야 될 텐데…. 곽씨네 전부 다 관계된 자기 조상들 조업전을 팔아다 나 주라구. 망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