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사에 막힌 사랑 길을 개척해 나온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천만사에 막힌 사랑 길을 개척해 나온 하나님

자, 그렇게 될 것을 아는 하나님이 그냥 내버려두겠다고 생각했겠어요, 이 인류를 구원해야 되겠다고 생각했겠어요? 전지전능한 하나님이 그러한 세계의 끝을 지났어요. 또 그런 시대까지 간 거예요. 악마가, 원수들이 하나님의 사랑이상을 따라 가지고 사랑의 근원까지 올라와서….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국경 없는 자유지대가 될 것이었는데…. 많은 국가 국가들의 국경을 넘는데도 레일이 높고 낮고 넓은 것이 같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런데 그것이 같은 사랑의 궤도가 없어요. 또 사랑의 궤도가 없는 동시에 사랑의 기관차가 없어요. 사랑의 기관차가 없는 동시에 그 기관차를 운전할 줄도 모르는 거예요. 또 운전을 한다 하더라도 기름이 없어요.

천만사에 막힌 사랑 길을 누가 개발할 것이냐? 하나님이 개발할 수 없으니 누가 개발해요? 전지전능한 하나님인데 말이에요. 우리 인간이, 남자 여자의 육신을 보면 얼마나 신비의 왕궁이에요? 모든 환경에 들어맞게끔 신체적인 구조가 이상적으로 되어 있어요. 천년 만년 꿈속에서나 생각할 수 있을 만큼 완전한 여자가 되어 있고 남자가 되어 있어요. 그런 남자 여자를 만든 하나님이, 그런 능력이 많으신 하나님이 마음대로 한다면 여자를 하루저녁에도….

그러나 혈통문제가 그릇됐어요. 핏줄이, 핏줄이 달라졌다는 거예요. 종자가 달라졌어요. 누구 종자라구요? 타락한 종자, 악마의 종자가 됐다는 거예요.

악마가 아담 해와 앞에…. 그때는 악마인 줄 모르지요. 그러나 하나님은 미리 아담 해와 앞에 절대 따먹지 말라고 했어요. 따먹으면 죽으리라고 했어요. 따먹는 게 뭐예요? 죽는 것이 뭐예요? 하나님이 죽는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생사지권이 달린 것이 뭐냐? 지식이 없어 가지고, 능력이 없어 가지고…. 사랑 때문에 문제가 된 거예요. 사랑의 주인이 엇갈렸어요. 사랑이 엇갈려 가지고 핏줄이 달라진 거예요. 핏줄이 달라져 가지고 관계를 맺을 수 없는 하나님이 됐으니 다 쓸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그렇게 됐으니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 천만년이에요, 천만년. 몇천만년을 찾아 나왔다는 거예요. 뭐 몇천년, 6천년이 아니에요.

여러분, 보라구요. 동물 가운데 상어나 고래 같은 큰 동물은 2억5천만년이 된 거예요. 그런 모든 동물을 다 만들고 그 만물의 주인 될 수 있는 주인공인 인간을 만들었어요. 그 주인공 아담 해와를, 2억5천만년 전에 만든 그 동물들을 주관하는 주인을 6천년 전에 만들었겠어요? 그러니까 인류역사는 몇천만년이 된 거예요. 뭐 인간들은 150만년이라고도 하지만, 인류역사를 2억2천만년으로 잡을 때 2억2천만년 동안 사랑 길을 찾아오신 하나님이라는 거예요.

그런 하나님이 그 사랑을 찾아 가지고 안식해 볼 수 있는 것들을 사랑했기 때문에 고통을 받고 나오는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이 아기를 낳아 가지고 길렀겠지만, 아기를 사랑하는 국가의 동량으로 길렀으면 자기 가정에서 길렀다 하더라도 그 가정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나라에서 일해야 하는 거라구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