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 길에서 주인이 되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 길에서 주인이 되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

그러면 하나님은 지금까지 무슨 주인이 되고 싶었느냐? 아담 해와의 주인이 되고 싶었다면 그 아담 해와의 무슨 주인이냐? 돈 주인이 되고 싶었다!「사랑의 주인이 되고 싶었습니다!」돈은 얼마든지 만들어요. 아이구, 지식의 주인이 되고 싶었다! 하나님은 지식의 왕이에요. 그 다음에는 권세, 대통령이 되고 싶었다! 아니라구요. 무슨 주인이 되고 싶었느냐?「사랑의 주인입니다.」무슨 사랑이에요?「참사랑입니다.」

참사랑, 자기 생명을 던지면서도 사랑 길을 남기겠다고 하는 그러한 사랑 길에 있어서 주인이 되고 싶은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요, 타락한 인류를 통한 구원 복귀의 소망의 기준이었느니라!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무슨 주인?「사랑의 주인입니다.」무슨 사랑?「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은 사탄세계의 사랑이 아니에요. 생명을 열 번씩 바치고 나서도 내가 바쳤으니 나를 기억해 달라고 할 수 있는 그런 사랑이 아니에요. 천번 만번 하고도 역사적인 죄상을 지우기 위해서는 몇 번을 죽었더라도 몇천번 죽고 살아왔어도 ‘나를 도와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는 말을 하지 않게 돼 있어요. 그렇게 하나님의 가슴에 못을 박은 죄악의 존재라는 것을 깨달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이것을 깨닫기 위한 것이 참부모가 가르치는 통일교회의 말씀이에요. 참부모의 사랑의 도리의 말씀이에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