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핏줄을 복귀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핏줄을 복귀하려면

결혼식을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이 생겨났습니다. 하나님은 그 혈통 관계를 터치할 수 없어요. 내일이면 하나님이 결혼식을 해주려고 했는데 그 저녁에 타락해 버렸다면 결혼식을 해주겠어요? 영영 세세토록 이별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얼마나 기가 막히겠어요?

하나님은 무형실체이고 아담 해와는 유형의 실체예요. 여러분의 얼굴은 마음을 닮았어요. 아담 해와는 뭐냐 하면, 하나님의 마음을 닮은 보이는 실체예요. 보이는 몸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몸 마음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됐다면 완전 통일이에요. 또 영계 오관과 육계 오관이 완전히 측정하기 때문에 앉아 가지고 천국이 어떻고 지상의 생활이 어떻다 하는 것을 다 알고 사는 거예요. 여러분은 그런 생활을 못 하지요?

큰배에 살고 있던 쥐들이 그 배가 가다가 파선되는 것을 아는 거예요. 그러니 줄을 타고 육지로 도망간다는 거예요. 그런 말을 들어 봤어요?「예.」그 미물의 동물도 생사권을 가려 갈 줄 아는데, 만물의 영장인 인간이 뭐예요? 개들도 영감이 있다구요. 적수를 만나게 되면 싸워서 이길지 어떨지 벌써 알고 겨눠 보고 질 것 같으면 도망을 가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영감의 왕이 되어야 할 인간인데 불구하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다 막힌 거예요. 몸 마음이 싸우니만큼 공명체가 없어요. 주체 대상의 공명체가 없기 때문에, 반응이 없기 때문에 모르는 거라구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여러분의 꽁무니에 지옥이 붙어 있어요, 천국이 붙어 있어요? 천국은 하나님의 사랑관계에 연결된 세계고, 지옥은 사탄의 사랑관계에 연결된 세계예요. 여러분의 몸뚱이 뒤에 천국이 붙어 있어요, 지옥이 붙어 있어요? 사망권의 지옥이 붙어 있다는 거예요. 이것이 거머리 중에 찰거머리예요. 내 일족을 삼켜 버리고 우리 조상들까지, 인류 전체를 삼켜 버릴 수 있는 사망의 왕초가 붙어 있는데 이 왕초를 때려잡아야 돼요. 사탄을 때려잡아야 돼요.

사탄의 비밀을 알아 가지고 하나님에게 끌고 가서 ‘하나님, 이놈이 이렇게 나쁜 놈입니다! 당신이 이런 것을 해방시키기 위해 이것을 고발할 수 있는 그 날을 바라 왔지요?’ 하는 거예요. 그러려면 사탄이 죄지은 사실을 폭로해야 되는 거예요. 이것이 타락의 내용이에요. 알겠어요?「예.」사탄이 제일 무서워하는 것이 비밀을 폭로하는 것인데, 그것이 사랑관계예요.

타락한 것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제물을 통해야 되는 거예요. 구약시대에는 물건을 둘로 나누어야 했어요. 핏줄이 둘이 되어 있어요. 그것을 복귀할 수 있는 핏줄은 예수님이 다시 와서 결혼하기 전에는 생기지 않아요.

그래서 참부모가 와 가지고, 비로소 하나님을 내적인 아버지라 하고 아담을 외적인 아버지로 대해서 외적인 인간의 사랑의 초점과 내적인 하나님의 사랑의 초점이 일체가 되어,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핏줄과 아담의 보이는 핏줄이 하나되어 아들딸이 태어나는 거예요. 그런 혈통적인 관계를 가지고 태어난 아들딸은 한 마리도 없어요.

이것을 재차 부식(扶植)시키기 위한 구원역사를 하는데, 그것이 성약시대입니다. 성약이라는 것은 뭐냐? 구약이 뭐냐 하면, 결혼을 두고 하는 말이에요. 실패했어요. 신약은 뭐냐 하면, 그 실패한 것을 다시 찾으려고 한 거예요. 그것을 이루지 못했으니 성약시대가 나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