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핏줄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생명을 던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잘못된 핏줄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생명을 던져야

여자가 문제고, 남자가 문제고, 아들딸이 문제예요. 하나님 가정에 하나님 자신의 문제보다도 아들딸이 문제예요. 상대가 문제예요. 상하관계의 아들딸이 문제고, 좌우관계의 아담 해와가 문제고, 전후관계의 아들딸이 문제였어요. 하나님만이 문제된 게 아니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 갈라졌어요. 몸 마음이 갈라졌어요. 타락한 아담의 아들딸의 몸 마음이 갈라졌고, 부부끼리 자기를 중심삼고 갈라졌어요. 사랑 고개를 넘으려고 그런다구요. 다 갈라졌습니다. 아들딸도 문제예요. 부모가 있고 자기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를 중심삼고 뭘 하려고 꿍꿍이속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 그 가정에서는 언제나 분쟁, 싸움이 끝나지 않아요.

그거 왜 그러냐? 자기를 중심삼은 독자적인 자각을, 자각적인 독자성을 취하는 것이 타락이니만큼 그 전통 역사를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죄의 뿌리가 뭐냐 하면, 사랑관계를 맺은 거예요. 사랑관계에는 생사지권이 달려 있어요.

죽을 생각을 하지 않고는 핏줄을 가를 수 없습니다. 핏줄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생명을 던지지 않고는 어떻게 할 수 없다구요. 오랜 역사를 통해서 손으로부터 이래 가지고 수천 마디가 달라진 것을 전부 다 잘라서 이어 가지고 복귀시대 역사를 해 나온 하나님이 얼마나 고생했느냐 이거예요.

그러면 여러분이 대할 수 있는 그 남편하고 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었다는 것이 천년사의 선물 중에 그 이상 귀한 선물이 없는 거예요. 자기들을 지켜 주려고 했는데 배반한….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이후 몇몇 식구 노래 부름. 김인주 권사 간증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