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사탄의 핏줄을 전환시키기 위한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사탄의 핏줄을 전환시키기 위한 기반

종교는 사탄의 핏줄을 전환시키기 위한 기반인데, 제일 문제되는 것은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이 세상에서 태어난 핏줄을 끊지 못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지금까지 하늘로 돌아가고자 하는 수많은 모든 사람들을 살해해 나왔다는 거예요. 공산당이 그렇지요?

공산당은 뭐냐 하면 말이에요, ‘신이 어디에 있어?’ 하는 거예요. 신을 믿는 줄 알면 전부 다 숙청이에요. 그게 뭐예요? 여러분의 모가지를 끊는 거예요, 손가락을 끊는 거예요?「모가지요.」모가지가 귀해요? 멱아지예요, 모가지예요? (웃음)「모가지입니다.」핏줄이 문제돼 있기 때문에 문제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왜 지금까지 반대를 받아요? 어떻게 하든 저 레버런 문 중심삼은 이들의 모가지를 자르려고 해 나왔어요. 그러나 이 세상에 민주주의세계가 나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종교의 자유를 보호하는 주의라구요. 그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지금까지 수천만년 걸렸다는 거예요.

이 자유권을 지금 송두리째 삼켜 버린 것이 공산주의입니다. ‘하나님이 어디 있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 사람이야 원숭이의 조상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잘먹고 잘살다 죽으면 그만이지, 영계가 어디 있느냐?’ 이렇게 다 부정하는 것 아니에요?

자, 그런 입장에서 하나님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자식이 되어야 할 이런 것들이 하나님이 없다고 해 가지고 하나님이 있다고 하는 사람들을, 형제지인연 가운데 있어야 할 사람들을 잡아죽이는 것을 바라볼 때 하나님의 마음이 어떠했겠느냐?

이건 형제들이 살육전 하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형제 위에서는 부부가, 부모가 살육전을 벌였어요. 그 살육전을 한 부모 위에는 조상들의 살육전이 벌어졌어요. 맨 종지조상이 누구냐 하면 하나님인데, 하나님 외의 다른 조상이 나온 거예요. 그게 악마라는 거예요. 악마가 무슨 원수냐? 핏줄을 더럽힌 사랑의 원수입니다. 간부(姦夫)라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과 사탄이 싸움을 하는데 이 싸움을 누가 말릴 것이냐? 하나님도 못 해요. 사탄한테 질 수 있어요? 또 사탄은 핏줄이 연결된 이상, 그것이 남아 있는데 다 죽일 수 없어요. 전세계 사람들이 자기 핏줄로 시작해 가지고 핏줄로 연결돼 있는데, 한 사람도 없이 핏줄이 연결돼 있는데 그것을 다 끊어 버리겠어요? 그것을 끊어 버리면 사탄은 어떻게 하느냐? 지금 핏줄을 시작해 가지고 핏줄을 만들려고 하는 것을 뭉그러뜨리는 것이 사탄의 욕망이기 때문에, 종교를 믿는 사람은 생명을 걸지 않으면 핏줄을 연결시킬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죽고자 하는 자는?「살고!」살고자 하는 자는?「죽는다!」그냥 그대로 좋아하는 사람은 사탄 편이니 하나님 앞에 영원히 핏줄이 끊어진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것을 밟고 올라서 가지고 환경적 모든 여건을 부정해야 됩니다. 그 부정하는 데는 하늘땅의 사탄 지옥까지 전부 부정하고, 세계도 부정하고, 나라도 부정하고, 그 다음에는 민족을 부정하고, 종족을 부정하고, 가정을 부정하는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다 부정해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