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이 못 하면 우리가 아벨적 유엔을 만든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유엔이 못 하면 우리가 아벨적 유엔을 만든다

「어차피 정교일치로 넘어가려면 적벽대전 같은 싸움을 하셔야 되는데….」이것은 싸움할 필요 없어요. 이것만 해결하면 말이에요, 상부구조만 만들어서 초종교권이 한다 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그렇게 된다구요. 종교권이 선거를 안 하더라도 할 수 있어요. 너희들이 선거하려면 해라, 우리는 선거 대신 선거구역에 해당할 수 있는 상원을 만들 것이다 이거예요. 우리는 임명제에 합의했으니 돈이 많은 너희들은 선거해라 이거예요. 선거 못 한다구요.

「종교를 안 믿는 나라나 종교를 원수같이 생각하는 나라는 앞으로 이런 규정을 해놓으면 유엔에서 호응을 안 할 거거든요.」글쎄 공산당들이 안 하면 안 되는 거예요. 안 하면 유엔에서 탈락되는 거예요. 뭐 이러고 저러고 세계 국가 앞에 말할 무엇이 없어져요. 너희들은 종교권이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탈락돼 버려요. 공산당이 종교를 반대하면 완전히 모가지를 꿰매는 거예요. 머리 당이 제안하는 거예요.

그렇지 않아도 선두에 싸워 나가는 내가 이런 얘기를 해야지요. 그것을 얘기해서 박아 놓아야 돼요. ‘레버런 문이 무슨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그러냐? 한국을 유엔군이 통일시키지 못해 휴전선을 만들어 놓고 이 인연을 만들었으니 유엔이 있는 한 책임져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국제적인 모든 활동무대를 양도받아서라도 한국 백성이 유엔에 이것을 강요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제안을 안 할 수 없다는 거예요. 당당하다는 거예요.

한국 대통령 대신 와서 한다 이거예요. 남북을 대신해서, 통일을 바라는 그런 입장에서 내가 그 일을 준비해서 너희가 못 했던 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이제는 때가 되었으니 이런 제안을 한다 이거예요. 당당한 거예요.

당신이 무슨 관계가 있어서 여기에 와서 기조연설을 하느냐고 하면 뭐라고 할 거예요? 딱 때리는 거지. ‘16개국의 유엔군이 뭐냐? 16개국 유엔군을 우리가 초청했느냐? 너희가 원해 가지고 남북을 하나 만들기 위해서 왔는데, 공산체제는 남아 있고 퇴치한다는 유엔이 책임 못 하지 않았느냐? 유엔이 체제가 남아 있는 한 무슨 희생을 치러서라도 안 하면 안 된다. 한국 백성들을 데리고 와서 데모할 것이다.’ 하는 거라구요. 당당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입장에서 너희가 못 하면 내가 한다는 말까지 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너희가 못 하게 되면 아벨적 유엔을 내가 만들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도서국가연합을 만들고, 반도국가연합도 만들고, 대륙국가연합을 만들고 다 만들었어요. 우리 기반을 가지고 유엔과 싸울 수 있다 이거예요. 누가 싸우나 해보자 이거예요. ‘청소년과 가정 윤락, 가정파탄을 방어할 도리가 없지 않느냐? 내 말을 들어야 된다. 현재 역사적 실정을 막을 도리가 없지 않느냐? 잔소리 말고 들어라!’ 그 말이라구요. 그 준비예요. 이게 울타리들이라구요. 여기에는 다 빼 버리지 않았어요?

어려울 것이 없어요. 양원제만 되게 되면 종교권 대사를 유엔에 파송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어요. 그것만 얘기하면 돼요. 다 엮어 가지고 그것만 집어넣으면 돼요.

구체적인 내용은 뭐냐? 종교권하고 정치권이 원수예요. 하나 못 되었으니 국가라는 체제를 중심삼고 상?하원 제도로 해 가지고 어디든지 종교가 지도체제를 밟아 나가야 돼요. 세계적이에요. 종교권은 국가를 넘었거든. 국가는 단일민족적인 한계를 못 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자연히 안목이 크고 범위가 넓으니까 넓은 분야에 해당하는, 비례적인 가치로 보더라도 주체 자리에 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론적이라구요.

「예, 요건 말을 좀….」그것 어렵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유엔이 앞으로 그걸 해놓아야 위에서부터 전부 다 같기 때문에 죽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유엔의 모든 것을 이렇게 해놓아야, 앞으로 야당 여당, 국민연합, 종교연합이 유엔에 흡사한 길을 통해 자연히 마음적 세계인 상원이 연결되니 종교권이 백주에 살아난다 이거예요. 공산당이 약화시키기 위해서 별의별 놀음 다 하지 않았어요? 똑똑히 알라구.「예.」

그래서 이 일을 하기 위해서 내가 지금 하는 거예요. 이 일이 얼마나…. 이게 쉬운 일이에요? 돈을 천만 달러를 날려 버리더라도 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