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권을 내놓고 세계평화를 이룰 수 있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종교권을 내놓고 세계평화를 이룰 수 있나

선생님 말씀이 보통 말한 것 같지만, 반드시 현재 한 이야기가 50년 전과 같은 얘기예요. 옛날에 얘기했지만 지금도 얘기했다구요. 옛날에는 배치된 남 얘기 같았지만 지금 다 살아나는 거예요.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그러지 않으면 평화의 길을 갈 수 없어요. 종교권을 내놓고 평화를 어떻게 이루어요? 75퍼센트가 종교권이에요. 종교권이 인류의 75퍼센트라구요. 그래 가지고 그것들이 연합 못 해 가지고 똥 싸 뭉개고 다 이렇게 해놓았다구요. 종교계도 나에 대해 기대를 갖더라구요.

결혼문제도 말이에요, 초종교 결혼이라고 하니까 통일교회 교인들하고는 결혼하지만 다른 종교는 못 한다는 거예요. 통일교회, 그게 국가대표예요. 한국 미국 일본, 그것이 얼마예요? 3억으로 잡고(미국), 2억 잡아 가지고(일본), 4억5천만이에요. 4억5천만 이걸 하게 된다면, 그걸 펴놓으면 세계를 요리하고도 남지요.

미안하구만.「아닙니다. 그대로 놔두면 나중에 유엔하고 또 싸워야 되니까요….」불가피적으로 안 할 수 없어.「예.」누가 보더라도 안 할 수 없어.

그러니까 유엔의 상원이면 초국가예요. 국가들도 말이에요, 초국가예요. 그렇기 때문에 연합해도 좋아요. 아프리카도 51개국이에요. 그거 뭐 그렇게 많아요? 그것을 갈라 놨기 때문에 싸우는 거예요. 족속장들, 추장들 중심삼고 싸우잖아요? 연합시켜 가지고 국경을 없애면 자동적으로 51개국을 열두 나라로도 할 수 있는 거예요. 국경은 관리위원회에 집어넣는 거예요. 간단해요. 여기에 특별히 집어넣으면 관리할 필요 없다는 거예요. 모든 국경은 관리위원회에 집어넣는 거예요. 문제되는 것은 한국의 완충지대이기 때문에 이것을 이렇게 하나로 묶어 가지고 세계를 수습할 수 있는 거라구요.

돈 있는 사람은 그렇잖아요? 남미의 땅을 유엔의 땅으로 해서 모금운동을 자꾸 확장시켜야 돼요. 그걸 누가 하느냐? 우리가 하면 관심 다 가져요. 알겠어요?「예.」그러면 남미 통일이 벌어져요. 남미 통일이 싸우지 않고 벌어집니다. 그걸 왜 안 하겠어요?

중국도 나라가 몇 개국이에요? 13개국인가가 연결돼 있지요?「중국이 많습니다. 민족이 상당히 많습니다.」주변 국가가 열세 나라인가 열네 나라가 된다구요, 경계선을 이루는 나라가. 그러니까 그렇게 보는데, 국경선을 유엔이 관리하게 된다면 자동적으로 평화가 벌어져요. 싸움할 필요 없어요.

강력한 무슨 뭐 공산주의 일방도로써 두들겨 팰 수 없어요. 지금까지 사람을 잡아다가 죽이고, 별의별 짓 다 하지 않았어요? 국경만 관리하면 다 되는 거예요. 국경을 중심삼고 관리해 가지고 결혼만 시키면 된다는 거예요. 형제라구요, 형제. 가인 아벨이 형제인데, 살육전이 벌어진 그것이 너희 나라에서 그렇게 벌어져 야당 여당이 싸우고, 국가와 민족이 한데 붙어 가지고 싸우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이걸 해결하는 것은 별거 없어요. 형제로 알고 결혼만 하면 다 해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