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아담권시대에는 탕감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4차 아담권시대에는 탕감이 없다

그러면 선생님과 선생님의 아들로 영계에 가 있는 흥진이가 책임져야 돼요. 그래서 이제부터 4차 아담권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탕감이 없어요. 죄지으면 죄지은 대로 처리해 버려요. 나라가 설 때까지는 끌고 나가지만 나라가 서는 날에는 헌법을 제정하면 즉결 처분이에요. 용서가 없어요. 용서하게 되면 문제가 벌어져요. 영계와 마찬가지로 자기들이 완전히 해결할 수 있는 이런 기준을 지상에서 청산하지 않으면 안 돼요.

지상에서 모든 결말을 지어야 돼요. 축복받은 가정 가운데서 보고하는데 거짓말하고 다 이런 것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이렇게 씌워 버리면 다 가려 줄 줄 알아요? 안 돼요. 그랬다가는 거꾸로 떨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어물쩡해서 세상과 같이 생각하지 말라구요. 이제는 그것이 아예 문제가 돼요. 그야말로 당장에 추방당하는 거예요. 일족이 추방당해요. 그런 무서운 때가 온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렇기 때문에 9월 25일에서부터 26, 27, 28, 29, 30일이에요. 25, 26, 27, 28, 29, 30일, 엿새 동안인가?「예.」25일부터 엿새 동안에 청평에 전체가 모여서 재차 영적 4대 용서를 구해야 돼요. 다시 선생님의 특명에 의해서 용서해 주는 의미에서, 혈통적 당위성을 다시 정비하기 위해서 성주식을 해줄 것이다 이거예요. 심각하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얼마나 남았어요? 이 기간에 정성들여서 그때에 자기 남편이라든가 친척 누구 가운데 축복받은 사람, 이 페이스에 들어간 사람은 끌어들이는 거예요. 될 수 있는 대로 데리고 와서 참석하게 된다면 그냥 그대로 연결시켜 가지고, 36가정이면 36가정 때 참석하면 그때 페이스로서 용서받아 가지고 같이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주는 거예요. 모든 가정들이 그런 페이스를 거치게 하려고 그런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