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미를 하나 만들어 그 기반을 한국에 접붙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남북미를 하나 만들어 그 기반을 한국에 접붙여야

이제는 한국 나라를 중심삼고 개인 완성 기반,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완성 기반을 모두 탕감한 선생님이 타락한 세계에 뿌려진 것을 거꾸로 심어 내려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거꾸로 올라가는 거예요.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8단계를 다 올라가서 그걸 땅에 가서 정착시켜야 됩니다. 한국에 갖다 붙여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 남북미의 기독교, 구교 신교를 하나 만들어 주는 역사를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나를 중심삼고 북미와 구라파가 싸우고 있습니다. 구교와 신교가 나를 중심삼고 두 단체가 싸우는 거예요. 이제는 갈 데가 없어요.

미국이 꽁무니에 달리니까 구교도 별수 없습니다. 이제는 손뗐어요.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로마 교황청도 무력한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가정 문제, 청소년문제 해결의 세계적 판도를 닦아 나오니 천주교가 곤란하다는 거예요. 거기에서 파를 가를 수 있어요?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미국도 거기에 모가지를 걸고 있어요. 미국이 그렇잖아요?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문제가 심각합니다. 그걸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특권이에요. 그러니까 미국 자체가 통일교회를 따라와야 산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무슨 교회가 필요하고, 교파가 필요하고, 종교가 필요하냐 이거예요. 종교를 버리고, 교파를 버리고 가정을 수습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 버리게 되면 전부 다 지옥 갈 텐데 어떻게 해요? 그거 버릴 수 있는 내용을 전수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축복이에요, 청소년 축복. 그래서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거예요. 그걸 중심삼고 세계는 완전히 축복권 내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 여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국가 메시아들이 이번에는 한국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한국과 미국, 일본이 연합운동을 했지요? 40일 연합운동을 해 가지고 조건적으로 미숙한 것을 닦아놓고 한국을 중심삼고 재정비하는 것입니다. 남북미를 중심삼은 모든 것을 수습해 가지고 한국에 갖다 접붙여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해양사업을 중심삼고 남북미 전체, 그 다음에는 구라파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남북이 연결되고, 동양 서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남북미를 연결한 것으로 동?서양을 연결할 수 있는 내용을 갖다가 여기에 접붙이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끝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환원하는 것입니다. 해양사업 환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