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소련과 중국에 기반을 닦게 된 것도 배후 역사가 있기 때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구소련과 중국에 기반을 닦게 된 것도 배후 역사가 있기 때문

세계적으로 발전한 무엇이 있다 하게 되면, 최고의 선진기술을 가진 사람들이 전부 따라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따라와요. 그렇기 때문에 벼락같이 해치우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배를 두 척에서 세 척을 또 산 것입니다. 그러니 이제는 쉬워요. 이제는 기술이 발전해 가지고 한 척을 수리하는 것과 같이 세 척을 수리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배치하는 것입니다. 배치해야만 경쟁을 해요. 경쟁해서 싸게 해서 조직적으로 판매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걸 나라 앞에 넘겨줘야 다른 사람이 못 따라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래 가지 않아 기술이 평준화되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알 수 있는 거예요. 지금 그걸 알기 위해서 주변 각 나라의 회사들이 와서 하청을 하고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청을 받아 가지고 들락날락하면서 정보를 캐려고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소련이라든가 중국에서 이렇게 해 가지고 기반을 닦을 수 있었다는 사실도 놀라운 사실이지요. 사상적 공백 기간과 소련이나 중국은 현재 새로운 체제 앞에 책임자가 된 사람들은 전부 다 외국에 나가서 공부한 사람들이에요. 레버런 문이 뭘 하고 있는지 다 아는 사람들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정보부처에서 우리를 밀어 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가능한 거예요. 그런 것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닙니다. 배후에서 길을 닦아야 된다구요. 큰 강이 그냥 생기지 않습니다. 맨 처음에는 지류였던 자리를 따라서 강이 형성되는 것입니다. 큰 강이라는 것은 역사가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냥 뛰어넘어 가지고 큰 강이 안 돼요. 작은 강에서 물줄기가 점점 확대돼 가지고 큰 강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 일도 마찬가지예요. 큰 물길을 만드는 것은 그냥 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기반을 연결해 가지고 만드는 거예요. 그래, 중국은 독일의 과학자들을 시켜서 배후에서 연결을 다 해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개발한 기술을 언제 전체적으로 평준화시키느냐? 우리가 그래야 돼요. 우리가 못 하게 되면 사람들을 시켜서 기술을 나눠 줘서라도 인류의 식량을 보충할 수 있게 해야 됩니다. 그렇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 돈을 벌어서 뭘 해요? 일대에 가치를 얼마만큼 세계 앞에 남기느냐 이겁니다.

그래서 현재 남극과 북극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내가 지금 주장하는 것은, 남극의 주인이 누구고 북극의 주인이 누구냐, 북극의 주인이 소련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앞으로 유엔이 관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물이 문제예요. 물이 문제인데, 북극과 남극의 빙산이 물이에요. 오염되지 않은 물입니다. 앞으로 이 얼음덩이를 금덩이보다 비싸게 팔아먹을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