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아담권시대에는 잘못하면 끝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4차 아담권시대에는 잘못하면 끝나

자기 양심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숨기지 말고 솔직히 보고하라구요. 솔직히 보고하고 솔직히 고백하고 난 후에야 솔직한 회개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기간이라는 거예요. 이제부터 자숙하면서 자기 스스로를 내적 외적으로 정비하는 기간이 되어야 돼요. 앞으로 올 사람도 그런 마음을 가지고 와야 됩니다.

지금 2차를 시작하지만 3차까지 그 기간을 중심삼고 해 가지고, 그것이 끝나면 청평에 가서 영계와 연결시켜 줘야 됩니다. 흥진 군과 연결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흥진이하고 선생님, 부자가 전부 다 책임지겠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놓고 여러분을 그런 자리에 세우겠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앞으로 4차 아담권 시대에 하늘의 나라가 찾아지게 될 때는 말이에요, 자기들이 잘못하면 끝나는 거예요. 선생님이 구원해 주거나 탕감이라는 것이 없다구요. 자기 자체가, 일족이 책임지는 것입니다. 자기 일족이 책임져야 돼요. 대개 축복가정이 되어 있으니 가정을 중심삼고 김 씨면 김 씨 가정권 내에서 일족 연합권이 돼 있기 때문에 그것을 일족이 책임지고 처리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동네에 김 씨가 살아 가지고 김 씨 문중이 잘못하면 주변 동네에서 문제삼는 것입니다.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환경적으로 범죄할 수 없게끔 환경을 만들어야 됩니다. 엄격한 환경을 만들어야 돼요. 이걸 앞으로 여자들이 주도해야 됩니다. 아들딸을 다루고 남편이 잘못한 것을 다루는 것이 여자들이에요. 그러니 아들딸을 중심삼고 어머니가 그 일을 해야 돼요.

그래서 국가 메시아 자리에 어머니가 가서 아들딸과 그 나라에 있는 국가 메시아들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만들어 가지고 여기에 와서 축복해 준 가정들을 세워야 돼요. 180가정, 160가정 일족이 있잖아요? 그 가정들을 자기 아들딸하고 하나되게 해 가지고 가인 아벨, 일족이 하나되는 기준을 중심삼고 선생님 가정과 일족이 돼야 되는 것입니다.

자기들 일족을 중심삼고 하나되었다고 해서 선생님하고 관계 맺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 아들딸을 중심삼고 부모님과 연결시켜 놓아야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길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세계적 기반을 닦은 것까지, 영계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간 과정이 필요해요.

실수한 모든 것도 어머니로 말미암아 해결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 못 되게 하고, 남자 여자가 갈라지고, 부모와 자식이 원수 되고, 일족이 원수 되고 말이에요. 이것이 7대권이에요. 이것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입적해야 됩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