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하나님과 선생님이 약속한 내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하나님과 선생님이 약속한 내용

선생님은 일생을 고생하면서 변경하는 놀음을 안 했어요. 50년 전에 한 말씀이나 지금 하는 말씀이 다 맞아요. 영계에 대한 이야기가 지금 한 것이 아니라구요. 50년 전부터 전부 한 것인데 그냥 그 공식을 따라 가지고 나왔어요. 저나라에 영원히 남을 수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 말씀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고개를 넘지 않으면 안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이 도적놈의 새끼들에게 한 말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고 한 거예요. 사탄세계에 절대신앙이 어디 있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하나님과 선생님이 약속한 내용이에요. 내 꽁무니를 붙들라는 거예요.

나라니 무엇이니 전부 버리고 선생님만 붙들라는 거예요. 절대신앙 하라는 거예요. 누구를 절대신앙 하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아니에요. 선생님에 대해서 그래야 돼요. 그 다음에는 누구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참부모예요. 효자가 안 됐어요. 나라의 효자가 충신이요, 세계의 효자가 성인이요, 하늘땅의 효자가 성자 아니에요? 선생님이 그러한 기록을 갖추어 효자와 충신을 한 행렬에 세워놓았어요. 효자?충신?성인?성자가 한 행렬에 있어요. 그렇게 되면 소생?장성?완성의 4단계예요.

그러니까 하나님 자신도 선생님을, 참부모를 절대신앙해야 돼요. 믿지 않고, 사랑하지 않고, 하나 안 돼 가지고 어떻게 해방을 받아요? 하나님도 해방 받으려면 내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한 거와 마찬가지로 사탄세계의 정비를 위해서 선생님을 따라오면서 믿는 기준을 상대적 입장에서 하나되어 나온 거예요. 하나님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고, 그 다음에는 영계 모든 사람들도 그래요. 나 자신도 그러는 거예요. 나 자신이 이 뜻을 알고 거기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했어요. 여러분은 어때요? 선생님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서 하나되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천지 창조할 때, 아담을 창조하게 될 때 하나님 자신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한 거예요. 이것은 하나님이 자기 자신을 두고 한 말이에요. 하나님 자신이 정착할 수 있는 것을 말한 거예요. 귀일점을 중심삼고 하나님도 그래야 되고, 선생님 자신도 그래야 되고, 여러분도 그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된 기준에서 선생님이 영계 가면 여러분도 하나되어 들어가는 것 아니에요? 일체권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상?중?하, 수직이 되어야 돼요. 여기는 좌우로 수직이 되어 상?중?하, 전후도 상?중?하 수직이 되어야 돼요. 이렇게 되면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절대신앙을 함부로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하나님 자신이 자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절대믿고 절대사랑하고 절대복종하니만큼 그런 상대가 나타나는 거예요. 그런 상대가 못 되었기 때문에 타락한 거예요. 상대적 기준에 있어 그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없었던 실체적 대상권을 만들어 나오는 것이 재창조예요. 하나님도 못 하는 것을 재창조해 나온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한 거예요. 선생님 앞에 하나님이 명령하면 못 한다는 생각은 꿈에도 해보지 않았어요. 알겠어요?「예.」

하나님도, 선생님 자신도 그랬어요. 재창조 아니에요? 내가 하나님 뜻 앞에 절대신앙하는 거예요. 세상이 뭐라고 해도 그 뜻을 중심삼고 절대사랑이에요. 나라를 버리고, 부모를 버리고, 사랑하는 처자를 버리고, 누구를 버리더라도 버릴 수 없어요. 절대사랑이에요. 그 다음에는 뭐라구요? 그것을 찾기 위해서는 그냥 안 돼요. 투입해야 돼요. 자기 희생을 해야 돼요.

이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선생님을 따라요. 나 자신도 이 표준을 따라요. 여러분도 따라야 돼요. 셋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중앙이 이렇게 되면 상이 되고 하가 되는 거예요. 전후 좌우로 갈라지더라도 통일권이 벌어지는 거예요. 사탄이 그것을 손댈 수 없기 때문에 해방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