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릴 사람은 참부모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릴 사람은 참부모뿐

한번 해봐요, 절대신앙이라고.「절대신앙!」그 다음은?「절대사랑!」그 다음은?「절대복종!」그것을 누구를 중심삼고 한다구요?「참부모님!」왜? 어째서?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싸움을 하나님도 못 말리고 사탄도 못 말려요. 왜?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인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고칠 사람은 참부모밖에 없어요. 그런 것을 이론적으로 답변할 수 있어야 돼요. 왜 그러느냐 이거예요.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영원히 말릴 사람이 없는데, 참부모가 나와 칼을 들어서 이것을 해부해서 고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알겠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는 말이 있었지만 하나님도 그것을 못 했어요. 참부모가 해주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영계 육계는 내 손에 달린 거예요. 내 손에 달렸는데 함부로 할 수 있어요? 노라리(심심풀이로 놀이 삼아 하는 일)로 할 수 있어요? 똥개새끼들이, 별의별 잡동사니들이 와서 가는 길을 휘젓고 별의별 놀음을 다 했어요. 세상에! 근본을 알지 못하고 자기 뜻대로 될 것 같아요? 하늘이 그렇게 어리석은가? 그런 녀석들이 다 깨져나갔어요. 쓰레기통에 다 들어간 거예요. 그런 녀석들을 휘저어 옛날에 지도했던 흔적이 남아 있어요. ‘아무개가 있을 때 잘라 버렸는데 그 잘라진 막대기구만.’ 하는 거예요. 그래도 그것을 귀하게 여기려면 그것을 주어다가 한번 쓰고 불살라 없애야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옥에 가 있는 똥개 같은 것들을 한번 쓰고 처단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딱 그 격이에요. 가정들이 전부 회개해야 돼요. 오늘서부터 9월 24일까지 며칠이에요?「43일입니다.」43일이 맞아요. 4수, 3수가 맞는 거예요. 7수예요. 4수는 땅수고, 3수는 하늘수예요. 그래서 부자가 책임지는 거예요. 선생님만 가지고 안 돼요. 흥진이가 가 있으니까 가능해요. 같은 일을 하고 있는 거예요. 지옥 갔던 사람들을 해방하는 거예요. 심각한 놀음이라구요. 알겠어? 이놈의 자식들! 자, 읽어요.

『못난 불효자식 그토록 칭찬하고 치하해 주심을 너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저의 숙명처럼 느껴졌고, 하나님께서 그토록 원하시기 때문에 순종한 것입니다. 참부모님의 과찬의 말씀에 대해 저는 너무도 송구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여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 놀음놀이가 투전판에서 하는 놀음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라구요. 어거스틴까지도 그랬지요? 이상헌 선생이 그렇게 세밀히 가르쳐 준 영계의 사실이 틀림없는 사실인데 그런 내용을 다 알아듣고 또 뭘 질문하느냐 이거예요. 강현실이 상대가 되어 질문한 가운데 그런 내용도 있는데 ‘다 가르쳐 줬는데 뭘 또 묻느냐?’ 한 거예요. 그 증거한 사실을 여러분이 의심하면 큰일나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끝날에 있어 영계를 해방시키고 영인들을 해방하기 위해서 필요한 거예요. 그래서 영계에 데려간 거예요. 가서 선생님이 하나님 앞에 조사하는 것을 허락받아서 지금 하는 거예요. 이것은 전에도 없고 후에도 없는 거예요. 그것을 이렇게 구할 수 있는 것은 참부모가 원하기 때문에 지상에 전달하는 거예요. 참부모가 정리해야 되는데 영계에 대해 가르쳐 준 것을 모르니까 다시 한 번 가르쳐 준 거예요. 선생님 말씀 내용과 그 내용이 맞나 안 맞나 보라구요.

아담가정, 노아가정으로부터 역사적인 말씀 내용이 전부 그렇게 돼 있지, 틀린 데가 어디 있어요? 그것을 알고도 모르겠다고 하면 옥살박살, 벌을 받아야지요. 자, 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