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주인으로서 정착시키는 것이 결혼한 부부의 첫사랑의 관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우주의 주인으로서 정착시키는 것이 결혼한 부부의 첫사랑의 관계

아담 해와가 하나님 마음 가운데 들어가서 영원한 하나님의 생명과 연결시킨다는 것입니다. 영원하게 되는 거예요. 아담만으로는 일생밖에는 안 되는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이 결탁한, 보이지 않는 아버지 어머니 자리가 출발을 먼저 해 가지고 그 영원한 사랑과 몸이 일체됨으로 말미암아 이 땅 위의 아담 해와도 영원한 생명체가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관계가 한몸에서 이루어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아담 해와 한몸, 그 다음에는 아담 해와 사랑의 한몸입니다. 이것은 뭐예요? 1차, 2차, 3차예요. 3차만에 한몸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그것도 보게 된다면 육적, 영적으로 보면 3차가 7차가 되는 거예요. 7차 과정에서 정착하는 것입니다. 손자를 봐야 돼요, 손자. 손자를 봐야지 정착하는 것입니다. 삼위기대를 이루어야 돼요. 삼대상목적을 중심삼고 보면 이렇게도 삼위기대고 이렇게도 삼위기대예요. 이렇게 삼위기대고, 저렇게도 삼위기대예요. 이것을 중심삼은 것이 사위기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적인 하나님이 아담과 하나돼 가지고 사랑하면 그 사랑은 아담의 사랑이자,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이중으로 돼 있어요. 내적인 사랑은 종적으로 서게 되고 몸적인 사랑은 횡적으로 돼 가지고 이것이 90각도에서 한몸이 되는 것입니다. 영육이 하나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 90각도니만큼 여러분의 몸은 하나님의 보이는 몸이요, 하나님은 여러분의 보이지 않는 몸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생이라는 것은 생각할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그 자체가 영생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천국이 따로 나누어지는 것이 아니고 천국 가겠다는 말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 천국권 내에 들어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이중적인, 종횡이 결탁한 사랑의 인연을 맺었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핏줄과 사탄의 핏줄이 영적인 핏줄, 보이지 않는 핏줄과 보이는 핏줄이 하나돼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신랑은 하나님의 몸입니다. 그런 생각을 했어요? 신랑은 하나님이요, 하나님의 몸이고 아내라는 것도 하나님의 몸이라는 것입니다. 성상 형상이 엇갈려 가지고 서로 사랑해 가지고 하나님을 가정의 주인으로, 이 우주의 주인으로서 정착시키는 것이 결혼한 부부의 첫사랑의 관계라는 것입니다. 첫사랑의 관계에서 사랑하던 기준을 영원히 계승하는 것이 부부생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떼 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사랑관계를 맺으면 영원히 가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세계에서도 남자나 여자나 첫사랑은 못 잊어요. 알겠어요? 못 잊는데 이것을 잊어야 돼요. 완전복귀해 가지고 규정지으려면 잊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