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라는 것은 보호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생명이라는 것은 보호해야 돼

하나님을 따라, 참부모를 따라, 참자녀를 따라 천국은 이루어지는 거예요. 완성한 하나님, 상대적인 완성한 상대체, 그 상대가 되어 몸 마음이 일체 되고 핏줄이 하나되어 아들딸 된 것은 그 모든 소망의 실현이에요. 믿음도 필요 없고, 사랑도 필요 없고, 복종도 필요 없어요. 거기에 다 있는 거예요. 세상 천지가 거기서 엉켜서 한 덩어리가 되어 돌아가는 거예요. 그것이 정착하면 천주가 정착하는 것이고 움직이면 천주가 움직이는 거예요. 방향전환, 사탄도 영원히 그 길을 가야 돼요.

눈도 말하기를 ‘나를 절대믿어 다오. 나를 절대사랑해 다오. 나를 절대복종해 다오.’ 하는 거예요. 보호해 달라는 거예요. 그냥 그대로 서로가 그렇기 때문에 생명이라는 것은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그 원칙을 다 우습게 생각했지요? 근본이에요, 근본!

그런 입장에서 부모를 모시고 처자를 사랑하고 가정을 거느리는 거예요. 그것이 천국이에요. 아버지 어머니를 절대믿고 절대사랑하고 절대복종하면 그것이 효자지요? 남편이 되어 아내를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면 열남이지요? 색시가 남편에 대해서 그렇게 하면 열녀라고 하고, 백성들이 나라에 대해서 그렇게 하면 충신이라고 하는 거예요. 마찬가지 원칙이라구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 이놈의 자식들!「예.」별의별 자세를 취해서 제멋대로 살았는데 똑똑히 알라구요.

그 하나예요, 하나! 하나되었으니 그 천국이 하나님 천국이요, 아버지 천국이요, 내 천국이에요. 여러분의 3대는 할아버지 사랑과 아버지 사랑을 받아요. 하나님이 3대를 거느리지 못한 것이 한이에요. 3대를 거느리지 못하면 억만년 점령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3대가 문제시되는 거예요. 여자들 3대를 중심삼고 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여자들이 책임 못 해서 아담을 죽였고, 예수를 죽였고, 재림주를 추방했어요. 신부교회인 기독교가 책임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재림주를 추방한 거예요.

한국도 딱 그 놀음이에요. 박마리아, 김활란, 프란체스카가 자동적으로 연결되는 거예요. 김영운을 김활란이 통일교회 알아보라고 보낸 거예요. 일주일 있다 가서 김활란한테 증거했어요. ‘이단이 아닙니다. 이것을 안 따라가면 안 됩니다.’ 하고 얘기를 한 거라구요. 그런 얘기를 했는데, 선교사를 배경으로 지원 받은 것이 매해 35만 달러인가예요. 그것 때문에 이놈의 간나들이 뜻을 팔아먹었다는 거예요. 내가 할 책임은 다했어요. 나 할 책임은 다 했다는 거예요.

김영운이 원래 이화여대 출신은 아니지만 총장 후보자로 이름이 올랐던 사람이에요. 박마리아니 기독교를 중심삼고 속닥거린 거예요. 자기 계열적으로 생각해서 말한다는 거예요. 그 사람이 직계 형제가 아니고 의붓자식과 마찬가지거든. 딱 그래요. 박마리아니 김활란이 ‘저렇게 하는 것은 학교를 말아먹기 위해서다. 총장 해먹으려고 저런다.’ 한 거예요. 어쩌면 가인 아벨의 싸움판 가운데 선 거와 딱 마찬가지예요.

기숙사를 중심삼아 가지고 완전히 학교가 돌아가는 거예요. 6개월만 됐으면 다 끝나는 거예요. 기가 차지요. 영계를 통하게 되면 사탄세계도 한꺼번에 들어와요. 사탄이 앞선다구요. 그래서 경고를 했어요. 절대 영계를 통했다고 마음대로 얘기하지 말라고 한 거예요. 이 간나들! 교수들! 영계에 세워진 그것이 절대적인 줄 알고 움직이다가, 선생님이 하지 말라는 것을 해서 저렇게 다 만들어 놓지 않았어요? 전략적인 무엇이 있다구요. 알겠어요? 전략 전술이에요.

선생님이 그런 무엇을 알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나왔지, 영계에서 하라는 대로 했으면 통일교회는 벌써 깨져 나갔어요. 그것을 컨트롤해야 돼요. 세상을 중심삼은 몸뚱이를 가지고 컨트롤 못 하면 영영 하나님의 뜻을 못 이루게 돼 있어요. 요즘에는 다 공개되어서 알지요. 지상이 모든 출발이고 종착점이라는 거예요.

흥진이도 ‘내가 몸이 없지 않느냐?’ 그렇잖아요? 효원이도 그렇잖아요? 땅에서 최후의 결말을 짓지 못해요. 이런 사실들을 누가 알아요? 발바닥 같은 자식들! 전부 지옥행이에요. 그것을 가로막고 사탄이 오만한 그 길을 갈아 치워서 이제는 벌거벗고 자진해서 돌아서지 않으면 안 될 시대가 왔기 때문에 모든 정리가 가능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