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남자 여자가 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사랑이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남자 여자가 합해야

사랑이 있고 생명도 있고 혈통도 있고 양심도 있지만, 그것이 열매 맺히기 위해서는 상대적인 요소, 남자 앞에는 여자, 남자 여자가 합해야 된다구요. 난자와 정자가 합해야 되지요? 합하는 것이 그냥 돼요? 사랑을 통해야 돼요.

사랑은 전체를 동원하는 거예요. 자기 뿌리까지 줄기까지 순까지, 그 나무 전체를 동원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6천년 전체를 대표한 결실의 자리에서 사랑해야 된다구요. 사탄세계의 무엇을 주고도 바꾸지 않는다 이거예요. 일본 나라를 주고 아시아를 주더라도 내 사랑하는 상대와 바꿀 수 없다고 할 수 있어야 돼요.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런 가치적 자리에서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되기 위한 모든 동기도 하나님이요, 과정도 하나님이요, 결과도 하나님이에요. 여기서 사랑해서, 사랑한 내 자체 동기도 하나님 것이 되어 가지고 과정을 거쳐 아기를 배는 거예요. 처녀 총각이 결혼해서 아들딸을 낳지요? 그 모든 전부를 거쳐서 나중에 가서 그들도 역시 부모로 돌아가는 거예요. 부부가 되어 아들딸을 낳는다는 거예요. 이런 서클 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마찬가지의 결과를 가져와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데 아담과 하나님이 바라는 것은 뭐냐? 아담의 아들딸들이 못나길 바라지 않는다구요. 잘나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의 아들딸은 하늘나라와 지상 나라를 합한 상속자예요.

이걸 알아야 돼요. 종과 횡으로 같이 합하기 때문에 여기서 열매 맺혀야 된다구요. 3대가 결국은 하나님의 핏줄과 아담의 핏줄을 받는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과거 할아버지적 시대의 조상이고, 아담은 이제부터 미래 세계의 조상이에요. 두 세계의 조상 자리를 겸해서 손자 3대 때에는 할아버지의 사랑도 받고 아버지의 사랑도 받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인류 조상 아담 해와의 아들딸들이 하나님의 사랑도 받고, 내적인 참부모의 사랑도 받고, 성상적인 참부모의 사랑도 받고, 형상적인 참부모의 사랑을 받아야 되는데 못 받았어요. 두 세계를 잃어버렸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에 내적인 하나님과 외적인 부모가 하나 만들기 위해서 3대를 두 세계에 연결시키기 위한 것이 메시아 사상이고 참부모 사상이에요. 알겠어요?「예.」

우리 가정맹세의 셋째가 뭐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4대 심정권과 3대 왕권과…」3대 왕권이 뭐예요? 하나님 왕권, 부모 왕권, 3대 왕권이에요. 3대 왕권에서부터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횡적으로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세 세계의 출발이 벌어져요. 손자 대에 와서 하나님이 완성하고 아담이 완성하고 손자가, 미래가 완성하는 거예요. 그래서 지상에 착지하는 거예요. 이것은 그냥 그대로 하늘나라에 거둘 수 있는 열매라는 거예요. 여러분은 그렇게 안 되어 있지요? 말이 무슨 말인지 멍해 가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 가정에는 하나님이 들어와 있고, 인류 조상의 뿌리가 들어와 있고, 그 다음에는 두 세계의 열매로서 제3대가 들어와 있어요. 제3대는 3수예요. 3수에 완성하는 거예요. 3수로부터 확장되는 거예요. 그렇지요? 소생?장성?완성, 언제나 그렇다는 거예요. 이걸 따 놓으면 횡적으로 소생?장성?완성이에요.

이것이 크면서 종족 편성으로 재차 크게 돼 있다구요. 그래서 선조 때의 모든 전부가 연결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찾아오고, 그 다음에는 현재 왕 되는 부모가 찾아오고, 미래의 왕이 될 하늘나라와 지상의 왕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횡적으로 무한히 펴져 나가는 거예요.

이것이 하나의 카테고리(category;범주)예요. 범주라구요, 철학에서 말하는 카테고리. 그것은 변할 수 없어요. 공식이라구요. 그래야만 그것이 하늘의 합격품으로서 천상세계에 들어갈 수 있는 거라구요. 그것이 무서운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