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문점과 금문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판문점과 금문점

그래 가지고 하나님을, 종교를 부정하고 하늘이 활동할 수 있는 길을 완전히 막아 놓고, 유물사관을 중심삼고 유심사관을 철폐시키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런 것은 안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선생님이 나오기 때문에 모두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공산세계와 민주세계를 포섭해 가지고 북한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남한과 북한이 유심?유물사관의 역사적 총체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전쟁은 하나님과 사탄이 싸운 성전입니다. 그래서 판문점(板門店)이라는 것입니다. 판문점이라는 말이 금문점(金門店),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금문점이 돼야 될 것인데 임시로 판문점이 된 것입니다. 앞으로 통일되면 금문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열두 진주문을 중심삼고 자유로이 왕래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방향성이에요. 북한의 공인을 받아야 되고 남한 정부의 공인을 받더라도 마음대로 못 가는 곳입니다. 나가면 남한권 내, 북한은 북한권 내, 이렇게 돼 있어요. 이것이 판문점이라구요. 이제 이것이 금문점이 되면 영원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됨으로 말미암아 완충지대를 철폐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완충지대를 철폐해 가지고 원수 원수끼리 하나돼야 돼요. 그래서 성인과 살인마가 결혼한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완충지대가 개문되는 것입니다. 완충지대가 전부 다 개문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천상천국이 벌어지고, 영계 육계 갈라졌던 것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되기 위해서는 이것을 빼 버려야 돼요. 영계 육계가 상충 돼 있어요. 알겠어요? 180도 평행선을 만드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어디에 붙을 데가 없어요. 이것이 평행선이 돼야 된다구요.

여러분도 이제 부모님이 내세운 전체적인 수직점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이렇게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하나의 자리인데, 그것을 중심삼고 하나되기 위한 둘, 더 내려가면 네 개 형태가 맨 꼭대기에 올라가면 부모 중심삼은 하나의 자리를 중심삼고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부터 이렇게 모으는 거예요. 영계가 소생시대?장성시대?완성시대, 이렇게 되는 거예요. 3단계로 연결돼 가지고 먼 데 있는 사람들은 이 중심을 잡고 평행선이 돼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그래서 올라가는 데는 이리로 못 가요. 이것을 맞추어서 올라가면서 이것이 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것이 탕감이에요. 수직이 아니라 탕감이에요. 올라가려니까 탕감이에요, 탕감. 옆으로 가니까 탕감하는 것입니다. 탕감하지 않으면 이것이 언제나 부딪치는 것예요. 이게 올라가면서 탕감해 주면 이쪽에서는 자꾸 올라오는 것입니다. 탕감하고 올라와요. 나중에 여기에 오면 하나돼야 되는 것입니다.

이걸 하기 위해서는 소생시대?장성시대?완성시대와 마찬가지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복종하지 않으면 하나 안 되는 거예요. 주체 앞에 상충이 벌어지면 안 되는 것입니다. 상충이 뭐냐 하면 또 다른 플러스예요. 플러스면 반드시 반발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탕감해 가지고는 무너뜨리면 평행선이 돼요, 평행선. 알겠어요?

그래, 자기 입장에서 자기 주장하면 언제든지 부딪쳐요. 그렇기 때문에 완전히 전체를 부정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