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2세들은 아벨 입장이니 본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일본의 2세들은 아벨 입장이니 본이 돼야

이번에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는데 일본의 상대가 도망가기 때문에 필리핀하고 많이 하지 않았어요? 안 그래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하늘이 원수를 사랑하는데, 그 이상 핏줄을 가져서 찾아왔는데 발길로 차 버리고, 무슨 케이 제이 패밀리(KJ Family;한일가정)니 무엇이니 하고 있어요. 세상에!

교차결혼한 사람들을 따라가지 않고는 대륙에 갈 수 없어요. 일본 나라가 다말의 배로 베레스와 세라, 리브가의 배로 에서와 야곱을 낳은 것같이 쌍둥이를 낳아야 돼요. 그게 조총련과 민단이에요. 일본 정부가 이걸 원수시한 거예요. 통일교회가 그걸 해야 돼요. 품어 가지고 자기에게 있는 모든 재산을 팔아서라도 그걸 먹여 살려야 된다구요. 헌드레이징을 하든 몸을 팔든 무엇을 하더라도 먹여 살리고 아기를 낳아서 길러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데 일본 정부가 반대를 조종하는 놀음을 하고 있어요.

그걸 생각하는 선생님은 벌써 버린다고 그랬지요? 그렇지만 끝까지…. 선생님이 학창시절에 일본에서 지낸 얘기를 하면 여러분이 여기에 와 앉지를 못해요. 그걸 다 잊어버린 거예요. 다 잊어버리고 한국 사람 이상 사랑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워싱턴 타임스>가 일본에 대해서 한마디라도 나쁜 기사 쓴 것을 봤어요? 중국에 대해서는 멱을 찌르고 이랬다구요. 주동문!「예.」일본에 대한 나쁜 기사를 몇 번이나 실었나?「일본은 없습니다.」중국에 대해서는 지금 멱을 찌르고 있잖아?「예.」번번이! 그건 사탄세계예요. 소련에 대해서도 그래요.

일본은 선생님의 원수예요. 뜻 가운데 원수예요. 6?25동란이 성전(聖戰)인데 피를 하나도 안 흘렸어요. 기생이 되어 가지고 노름판에 끼어서 돈을 벌었다는 거예요. 한국동란이 없었으면 일본은 재기를 못 했어요. 그것을 알아요? 월남에 가서 죽고 나자빠졌는데 돈은 일본이 다 벌었다구요. 이래 가지고 또 독도까지 자기 나라라고? 진짜 사탄이 사는 세상이라구요. 여러분은 그걸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어머니 나라에서 가인은 진짜 가인이에요. 여러분은 2세예요. 아벨적 입장이니 1세들을 살려 주기 위해서 본이 되어야 돼요. 1세들을 따라가면 안 되는 거예요. 그놈의 자식들이 전부 난동을 부리고, 반대한 거예요. 천황으로부터 수상이 전부 반대한 거예요.

후쿠다 수상은 선생님의 서미트 클럽(Summit Club;세계평화정상회의)을 이용해 먹었어요. 그런 얘기를 하려면 끝이 없어요. 나카소네도 그래요. 나카소네(中曾根)라는 것은 뿌리를 중심삼고 연결될 수 있는 소개자의 의미예요. 나카소네, 중증근(中曾根)! 뿌리를 중심삼고 대표적인 기준과 연결시킨다는 뜻이 나카소네예요.

*미증유(未曾有)라고 하는 말이 있지요, 미증유? 그것은 역사에 없던 최대의 사건을 말합니다. 나카소네, 그 이름에 중요한 사명을 해야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카소네를 수상으로 세워 준 사람도 선생님이었습니다. 그것을 반대해 가지고 일본 정부가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