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권하고 종교권이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정치권하고 종교권이 하나돼야

그렇기 때문에 북쪽 나라, 한국 앞에 반대되는 위치에 있는 것이 남미의 4개국이에요. 메르코수르(MERCOSUR;남미 4개국 공동시장)의 브라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파라과이의 4개국. 이것은 구라파를 중심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나프타(NAFTA;북미자유무역협정)라는 것은 신교 중심삼고 미국과 이게…. 가인 아벨이 갈라져 가지고 있는 거예요. 그 가운데 들어가서 선생님이 이 일을 하고 있는 거예요.

신교를 하나 만든 그 기반 위에 남미에 가서 4년 동안 하나 만들기 위한 모든 탕감조건을 다 세우고 땅을 사 가지고, 북한과 남한이 말을 안 들으면 잘라 버리고 그게 유엔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번 8월 18일이라는 것은 8수, 8월이 중요해요. 또 18일, 18이라는 것은 이 팔은 십육(2×8=16), 사탄세계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또 24, 24일이 문제되는 것입니다. 24일, 8월 24일, 24일이 문제되는 거예요. 그래서 24일을 넘어서 가지고 이렇게 쭈욱 해서…. 팔정식이 1979년이에요?「1989년입니다.」1989년이지요? 이번이 몇 회예요? 11차? 10차예요?「11차입니다.」11차지요. 11차, 12차, 그래서 13차, 14차, 14년에 또 걸려 가지고 2004년까지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004년 4월까지 유엔이 가야 할 길을 작정해야 됩니다. 그거 안 되면 우리는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하고…. 엔 지오는 국가가 아니에요. 국가적 상대예요. 그 상대를 완전히 포섭함으로 말미암아 국가가 말려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엔에 상원구조 하원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지금 국가 자체와 종교가 하나 안 돼 있어요. 이것을 하나 만들려니 종교하고 유엔, 국가를 대표한 대사관이 있던 여기에 초국가적, 초종교적인 대사관을 설정함으로 말미암아 거기에 유엔이…. 유엔이 나라 형태를 갖추어야 돼요. 나라를 형성하게 되면 그것은 초종교권, 초민족권, 그 다음에는 초여성권, 초청년, 초학생, 이런 것을 갖다가 접붙여 놓은 것을 선생님이 완전히 준비해 가지고 연결시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유엔 자체는 나라간의 외교문제만이지, 아무것도 없어요. 외적인 전체를 접붙여 가지고 방송국도 유엔 방송국, 대학도 유엔 대학을 연결시킬 수 있도록 다 준비한 것입니다.

그래서 문제는 이제 정치권하고 종교권이 하나돼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세의 구교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인본주의 사상이 나오면서 정교분립이라는 것이 나온 거예요. 종교하고 정치하고 분립한다는 것입니다. 정교분립의 역사는 이것을 중심삼고 공산당들이 종교의 길을 막아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