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공원 건립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화공원 건립 계획

세계의 모든 문화의 발전은 강에서부터 시작해 가지고 바다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강에서부터 하천지대, 해양시대를 거쳐 가지고 이것이 해양시대와 마찬가지로 물과 같은 공기, 공중 천사세계, 영적 세계가 나와 가지고 갈라진 것이 모두 하나의 뜻으로 통일해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이렇게 방대하고도 엄청난 내용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제 다 끝나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해양환원시대, 육지환원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1960년대, 1970년대는 사냥하던 때예요. 바다에서 1970년대를 넘어서면서 해양사업, 이리 들어와 가지고 북극과 남극, 여기에서 지금까지 20년 됐지요?「예.」20년. 20년 동안 별의별 핍박을 당했어요. 어려움이 많았지만 이것을 팔아먹는다든가 철수할 수 없습니다. 그래 통일산업도 철수할 수 없어요. 알겠어요? 팔아먹으면 전부 다 다시 탕감해야 돼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안고추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몰라 가지고 통일교회 간부라는 녀석들이 전부 다 전라도 주권이 돼 가지고 전라도 중심삼고 곽정환이를 잘라버리라고 한다구요. 그거 큰 오산이에요.

선생님이 그것을 했다면 여기 어머니나 아들딸도 전부 반대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그걸 넘어와 가지고 이제 자리잡는 것입니다. 곽정환이 중심삼고 가정적 축복을 하는 것입니다. 아벨가정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축복가정 세계화시대는 곽정환이가 끝을 맺어야 돼요. 그래서 유엔까지도…. 알겠나? 유엔까지도 선생님 대신 나가서 가정대표를 중심삼고 선포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땅이 120만 헥타르라는 것은 예수님시대에 120문도를 해야 되는 그 숫자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제는 160만에서 180만 헥타르예요. 전부 넘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보다도 삼 육은 십팔(3×6=18), 180이 삼 육은 십팔(3×6=18)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샀으니만큼 상대 땅인 한국도 120만 헥타르, 일본도 120만 헥타르, 미국도 120만 헥타르, 독일도 120만 헥타르를 사야 돼요. 주체 앞에 상대적 4개 국가를 연결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600만 헥타르에 해당하는 땅을 유엔의 소유로 사야 된다는 것입니다. 유엔의 나라 소유예요. 알겠어요? 유엔에 나라가 없어요. 나라를 세우려면 주권이 있어야 되고 백성이 있어야 되고 땅이 있어야 되는데, 땅이 없으니 나라가 없어요. 지금 나라가 없기 때문에, 남북이 통일될 수 있는 나라가 없기 때문에 선생님이 고생하고 몰렸다구요. 알겠어요?

유엔의 땅으로 묶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나라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역사 이래에 이런 놀음 한 것은 그것밖에 없어요. 나밖에 없어요. 나라의 땅을 조건으로 세워 가지고 거기에 전부 다 600만, 삼 육은 십팔(3×6=18), 3시대를 대표해서 600만 헥타르를 하게 되면 3시대니까 삼 육은 십팔(3×6=18), 1800만 헥타르예요.

이렇게 되면 어떤 나라에도 지지 않을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를 세계 전부가 반대하더라도 이동해 가지고 새로운 나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극까지 전부 다 우리 소유권 내로 집어넣으라는 것입니다. 북극도 전부 다 반대하는 소련권 내, 미국이 반대해도 북극이 남아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동적으로 흡수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러니 선포해 가지고 그 일을 중심삼고 한국의 남한에서는 완충지대를 평화공원으로 만들겠다고 조건을 걸고 자기들이 해먹겠다고 생각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유엔이 결정만 하게 되면…. 미국 대통령은 내가 세워 가지고 평화회의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2차대전 이후에 패전국들이 손해배상 하지 않은 것을 그때를 중심삼고 재차 탕감해 가지고 평화기금으로 조성하는 것입니다. 인류 앞에 파괴적인 것을 탕감하지 못하고 남겼기 때문에 그들이 해방받기 위해서는 평화기금을 중심삼고 탕감해야 돼요. 7천억 이상, 7천억 달러 이상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돈을 가졌으면 나라도 만들 수 있고 별의별 짓을 다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원래는 부시 대통령 때 이걸 하려고 했는데 못 하게 돼 가지고 3대를 거쳐 나가는 것입니다. 3대면 부시, 그 다음에 누구예요? 누구예요? 부시 다음에 누구예요? 클린턴 아니에요? 3대를 거치는 것입니다. 3시대를 거쳐 싸워 가지고 수습해야 될 때가 됐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내가 유엔에 들어가서 영향을 미쳐 가지고 미국이 앞장서서 하도록 교육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교회하고 정부하고 하나돼 가지고 선두에 서서 선생님이 발언하는 데 후원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후원 안 할 수 없어요.

자기들의 가정문제, 청소년 문제 이제 24세까지…. 그래서 이제 카프(CARP;대학원리연구회) 강화시대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카프(CARP)가 학생만이 아니에요. 자기 선배까지 포섭해서 하는 거예요, 선배까지. 카프(CARP)가 대학 중심삼고 하면 중고등학교하고 그 다음에는 대학원, 박사 코스까지 하고, 사회까지 연결시켜 놓으면 세계는 아담권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