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생활의 임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지상생활의 임무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필요한 것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그것이 자리 안 잡히면 상당히 어려움이 많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나중에는 그 모든 것, 중간영계도 다 없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자, 계속하라구.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러분도 선생님이 하는 일에 협조하는 입장에 서야 영계에 가서…. 축복가정으로 일원화된 하늘나라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이것이 무슨 참고 자료가 아니에요. 이런 것으로 돼 있기 때문에 그냥 되지 않으면 여러분이 모든 것을 비판할 권한이 없어요. 뭘 가지고 비판하겠어요, 모르던 세계인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그런 상대적 기준을 하나님이 원하는 대로 성립시키느냐 못 시키느냐 하는 것이 여러분 지상생활의 임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전부 다 세밀히 이야기한 거예요. 상헌 씨가 누구 말 듣고 움직이는 것이 아니에요. 영계의 실상에 대해서 상당히 고민하고 그러던 사람이에요. 자,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제일 중요한 거예요, 근본문제예요. 혈통문제예요. 남녀문제가 제일 무서운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공금문제예요, 공금. 그 다음은 인사조치예요. 자기 휘하에 있다고 해서 자기 마음에 맞지 않으면 마음대로 인사조치하는 것은 문제가 커진다는 것입니다.

인사조치한다는 것은 뭐냐 하면, 고요한 밤에 원자탄으로 습격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인사조치 당한 사람이 앞으로 어떤 사람이 될지 몰라요. 자기보다 수준 높을 수 있는 후손들이 있는데, 그 후손이 높은 자리에 있지만 균형이 맞지 않아서 낮은 자리에 내려왔다고 해서 그것을 그렇게 했다가는 자기가 따라 내려가는 거예요. 그래, 자기 마음대로 해서는 안 돼요.

첫째가 뭐라구요?「혈통문제!」그 다음에는?「공금!」그 다음에는?「인사조치!」이게 3대 원칙이에요. 제일 중요한 것입니다. 사람을 무시하고, 피조세계의 질서를 무시하는 것은 전부 타락한 거예요. 자! (훈독 계속)

때가 되면 자연히 높아지는 것이 이쪽으로 움직이게 되는 거예요. 여기는 진공상태니만큼 메워야 돼요. 그 다음에는 숨쉬었던 것이, 들이쉬는 것이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쑥 내려오는 것입니다. 갑자기 내려오는 거라구요. 저쪽에서 위해 주었던 것을 전부 다 풀고 내려오기 때문에 내려오는 데는 저쪽에서 숨을 내쉬는 것이 불어 주기 위한 것이 전부 다 옛날에 출발하던 그 계열보다 내려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자꾸 큰다는 거예요. 자꾸 커 간다는 것입니다. 서로 서로 위하고, 위하고 나오는 데는 자꾸 발전한다는 거지요.

참사랑의 한계선까지 우주가 형성되어 있으니만큼 참사랑이 관계돼 있는 세계 끝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맥박과 마찬가지예요. 맥도 이게 뛰지요? 마찬가지예요. 언제나 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무한히 주고 잊어버리는 것은 무한한 우주를 품기 위한 것입니다. 갖기 위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위하는 사람은 자꾸 운동해 가지고 돌아가게 되어 있으니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상하도 그래요. 상하도 중심이 돼 가지고 횡적 기준을 중심삼고 전부 다 커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