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부정적 원칙을 거쳐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부정적 원칙을 거쳐야 돼

그래, 종교는 부정적 원칙을 거쳐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출가, 나라나 모든 것을 버려야 돼요. 나랏님도, 백성도 전부 다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늘나라에 속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개인도 부정하고, 가정도 부정하고, 종족도 부정하고, 민족도 부정하고…. 부정하는 데는 그냥 가지 않아요. 내가 가는 데 개인이 부딪쳐야 돼요. 나서서 치는 거예요. 개인이 전세계적으로 치더라도 그것을 이겨야 돼요. 이김으로 말미암아 가정으로, 전세계적으로 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올라가는 것입니다. 전세계 가정시대, 그 다음에 전세계 종족시대…. 통일교회 축복가정들 편성하는 것을 전부가 반대했다구요. 전세계적이에요. 공산당은 물론이고 민주주의, 종교권, 영계까지 전부가 반대한 것입니다. 하나님하고 선생님밖에 남지 않은 것입니다.

나중에는 하나님까지 반대하는 거예요. 왜? 아담이 하늘을 쳤기 때문에 탕감원칙에 의해 불가피하게 하나님이 부정하는 것입니다. 3차 이상 부정을 당하여 사지에서 벗어나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평행선이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선생님이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 8단계 승리권을 닦아 놓았으니 이것을 확대하면 이 세계로 확대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8단계 기준이 전부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것이 횡적인 것의 탕감이에요. 이것이 있으면 가다가 부딪치는 거예요. 이것을 없앰으로 말미암아 평행선을 만드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기로 연결되기 때문에 평면적으로 세계시대에서 국가시대?민족시대?종족시대?가정시대?개인시대에 와서 여기로 들어오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절대신앙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됨으로써 부모님이 하게 되면 부모님 이름으로 세계시대에 있어서 협조하면 전적으로 그 명령에 일치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닦아 놓은 터전에서 수평이 돼 나가는 거예요.

이 축복을 중심삼고 가정 전체가 축복을 받으니 영계 육계 축복의 평면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가정적 평행선, 민족적 평행선, 국가적 평행선이 되는 거예요. 국가적 평행선이 아직까지 안 돼 있어요. 영적 기준에 있어서 완성이 영적 세계의 완성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탕감해 가지고 영적 기준을 잡았지만 실체세계가 안 돼 있기 때문에 실체세계에 연결시켜야 되는데, 실체세계가 국가요, 유엔이에요. 미국이라든가 무슨 섭리적 4대 국가,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그들도 반대하니만큼 남겨진 역사적 전통의…. 그래서 거기에다 뿌리를 박으려고 안 한다구요.

유엔에 나라가 없어요. 완전히 정치권, 국가 기준에서 접붙여 놓으면 북한이 아무리 방해하더라도 깨지지 않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금년 8월 18일을 중심삼고, 8에서부터 8수를 중심삼고 세계적인 해양권 정비, 콘테스트를 통해 육지…. 우리 통일교인들이 바다에서 했지만 앞으로는 사냥도 해야 돼요, 사냥. 강을 중심삼고 고기도 잡고 사냥도 할 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