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와 절대신앙?사랑?복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화와 절대신앙?사랑?복종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9월 3일, 새로이 9월을 맞이하여 첫 번째 맞는 안식일 아침이옵니다. 더욱이 이 날은 1800가정이 입적 수련을 받는 종식의 날도 되옵니다. 모든 전체가 아버지의 사랑과 은사 가운데 보호를 받아 이미 21일수련을 끝내고 폐회식을 맞이해야 할 시간도 되었사오니, 모든 지난날과 현재와 미래의 노정도 아버지께서 지키시옵고 보호하시옵고 기르시는 은사로 말미암아 만사형통의 길을 갖추어 갈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신 은사를 진실로, 진실로,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영계에 있는 천지부모, 지상에 있는 참부모가 합하여 일체이상을 이루어 이 땅 위에 축복받은 가정들 앞에 정착하려는 엄청난 뜻을 모시는 효자의 가정, 충신의 가정, 성인의 가정, 성자의 가정들이 되기 위한 축복을 받은 자녀들이 하늘땅이 합하여 이 경배식에 참석했사옵니다.

이 온 천주에 속한 모든 존재들은 사랑으로 말미암아 기원돼 창조된 모든 물건들이 일체 천지부모의 사랑권을 위하여 소속되고 존속한 입장에서 생존을 유지하면서, 승리의 영광의 실체로서 하늘 앞에 봉헌되기를 바라는 창조이상의 모든 전체를 저희들이 축복가정으로서 완결 완성을 이루어서 하늘 앞에 봉헌함으로 말미암아, 지상의 해방권, 천상의 해방권, 천지부모의 해방권이 성립된 것을 선포하여, 통일교회는 그간 개인 탕감,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탕감노정을 걸어가면서 승리의 일로를 개척해 나오는 은사를 감사함과 동시에 이 모든 결과는 하늘이 주체가 되시어 상대적인 권한을 보호 육성, 창조 재창조의 이념 가운데에서 연마시켜 인도하여 주신 연고인 것을 진실로, 진실로,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기 청평 천성왕림궁전을 중심삼고 많은 사람들이, 세계의 모든 인류들이 인연을 맺어 가지고 각 나라에 하늘나라의 뜻이 어떻다는 것을 인계 받아 가지고 선포할 수 있는 이 터전을 마련한 것을 감사하오며, 특히 통일가의 축복가정 중에 주된 가정으로부터 지금까지 4억4천만쌍이 되는 모든 가정들이 입적을 해야 할 중차대한 개체 국가와 개체 가정 가정들이 타락한 이후에 소원하시던 목적을 결산 짓기 위한 대전환 시기에 처하여서, 어머니들이 선두에 서 가지고 입적 수련을 받게 해주심을 감사하옵니다.

이 어머니들은 하늘땅을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기 위한 선각자요, 대표자요, 희생의 생축의 제물을 대신할 수 있는 뜻의 결실자로서, 어머니의 사랑을 자녀들에게 부식하고 자녀와 부자지관계, 모자의 사랑을 부모 앞에, 아버지 앞에 연결시켜 천지부모의 사랑까지 이것을 연결시키려는 탕감노정의 슬펐던 역사를 완전히 청산짓고 해방의 은사와 승리를 찬양하면서, 천상의 도리를 이 온 천주에 사랑의 실권을 갖추어 생활할 수 있는 재창조의 주인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천상세계에 가 있는 흥진군을 중심삼고 대모님, 충모님, 대형님을 중심삼은 영계에서 준비하는 모든 전부, 4대 성인들을 결속하여 새로운 형제지연을 중심삼고 통일적인 영계의 교회를 이룰 수 있게끔 하시어, 지상에 축복을 확대시키어 추종자들을 아버지 품에 품을 수 있어 참부모의 뜻에 통일적인 세계로 하나의 혈족으로 맺게 해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이와 같이 전진하는 발전을 통하여 승리의 영광과 승리의 수확을 하늘 앞에 바쳐 드리는 데 일체 일념, 모든 것을 감사한 마음으로 실행할 수 있는 어머님들이 되게 교육하여, 자식들을 길러 어머니와 아들딸이 합해 아버지를 모시고 천상세계의 참부모를 따라 하늘나라의 입적과 더불어 해방적 민족들이 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성전 이 자리에서 와서 오늘 바쳐 드리는 이 경배식을 기꺼이 받으시옵고, 새로이 출발하여 새로이 도전할 수 있는 축복가정들을 아버지 기억하시어서, 그 마음 몸 전체를 아버지의 주관 가운데에서 사랑의 일체 일념을 가지고 완전히 하늘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준비 체제를 완성시킬 수 있는 세계사적인 종말의 책임을 다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리하여 이 9월말 6일 동안을 중심삼고 3대가 하나가 되어 아버지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축복의 행사를 계획한 모든 일들이 뜻 가운데 일취월장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것을 마음에 품고 생각하고 기도하는 각자의 마음 마음에 천성을 그리워하고 하늘 부모를 모시는 충효의 대표적 자녀들이 되게 축복하시옵소서. 영광스러운 자녀의 모습을 온 천주, 그 환경에 자랑하시어 하늘이 같이 동참할 수 있는 승리적 터전을 영원히 마련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전체를 뜻하신 바대로 이루시옵소서. 승리와 영광과 찬양과 존귀가 길이 길이 천지부모님과 축복받은 만세의 가정들 위에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참되게, 진실되게 보고, 아뢰옵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훈독회는 뭘 했나?「어제는 ≪참부모≫ 8장을 읽다가 끝났습니다.」≪참부모≫! 오늘은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 상헌씨 메시지 5, 6을 읽지, 5, 6권.「≪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 제5권….」「어거스틴이 보낸 메시지가 있습니다. (정원주)」이거 할까? 그럼 이거 하자. 강현실이 있어? 강현실!「이번에 안 오셨습니다.」이번에 안 왔어?「예.」아, 어제 봤구나.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