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는 어머니 몸의 연장이요, 아버지 피살의 연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아기는 어머니 몸의 연장이요, 아버지 피살의 연장

여자가 생겨난 것은 자기 때문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여자는 왜 몸뚱이가 작아요? 몸뚱이가 남자보다 한 2배쯤 크면 남자한테 얼마나 못 살게 당하겠어요? 남편들이 ‘이것도 해라. 뭘 해라. 아이고, 이걸 해 다오.’ 이러고, 강을 건너더라도 업어 달라고 하고, 뭘 하더라도 어려운 것이 있으면 ‘당신이 크니까 짐도 져라.’ 전부 다 이렇게 되게 돼 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작은 것은 여자를 지키기 위한 하나님의 보호였더라!「아멘!」

아이고, 아이고! 아멘이 뭐야, 아멘이? (웃음) 그래, 남자보다 커 보라구요. 짐을 져도 여자가 져야 되고, 일을 해도 힘이 세니까 앞에 서야 되고, 다 그렇잖아요? 그러면 어떻게 하겠어요? 아기는 어떻게 하겠어요? 아기를 갖고 그럴 수 있어요? 뱃속에 아기를 갖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아기예요, 아기. 그걸 심어 가지고 키우게 될 때는 어머니의 피살과 뼈까지도 어머니 몸뚱이에서 갈라놓아야 돼요. 어머니 분신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에 아들딸 된 사람으로서 어머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어요. 어머니가 첫 번째예요. 자기 몸은 어머니 몸뚱이의 연장이에요. 알겠어요?「예.」그 어머니 몸뚱이의 연장인 동시에 아들은 아버지의 피살의 연장이에요. 그것은 어머니 것이 아니라구요.

오늘 미국 같은 나라에서는 이혼하게 되면 여자에게 아기들을 전부 다 돌려줘요. 그거 망할 나라라는 것입니다. 망해요. 이혼하게 될 때 아들딸은 아버지 것이라고 결정했으면 미국의 이혼이 3분의 1은 없어져요, 자동적으로. 이놈의 간나들, 이혼하게 되면 남편 재산의 절반을 갈라 가지, 아이들을 기를 수 있는 돈까지 3분의 2를 도둑질해 가요. 그래, 세 번만 이혼하면 부자가 돼요.

그런 미국 여자 대해서 결혼하고 싶은 남자가 있겠어요, 없겠어요?「없습니다.」없으니까 미국 여자들이 곤란해져요. 집들이 전부 다 사창가가 됐어요. 뭐 화장을 잘 하고…. 미국 같은 데는 그렇잖아요? 배우 같으면 벌써, 여자 배우같이 하고 다니면 남자들이 따라다니고 별의별 놀음을 하는 거예요. 매일같이 자기가 필요한 남자가 있으면 찾아가서 별의별 짓을 다 하고 사는 거예요. 남편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남편이 필요해요?「예.」미국 여자들 따라가지 왜 그래요?「아닙니다.」왜 아니에요? 문 총재 말을 들어 가지고 이익날 것이 하나도 없어요. 세상에는 손해가 막심해요.「아닙니다.」아니긴 뭐가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