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지닌 오목은 반드시 볼록이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지닌 오목은 반드시 볼록이 있어야

최후에는 사랑 문제예요. 지금까지 여자가 고생한 것은 이상적 남편을 찾기 위해서인데, 이상적 남편이 어디에 있어요? 오시는 주님, 오시는 주님을 맞이해야 됩니다. 오시는 주님은 누구냐 하면,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아들인 동시에, 남자가 갖는 이름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아들인 동시에 형제 가운데 형님이요, 누이동생들 앞에는 오빠라는 것입니다. 남자의 모든 이름을 가진 아담이에요.

남자가 주체예요. 여자가 주체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요즘 선진국가 여자들은 전부 다 ‘남자가 주체가 아니고 여자가 주체야!’ 하겠지만, 여자가 주체일 게 뭐야? 왜 주체가 못 되는 거예요? 여자가 갖고 있는 것이 뭐예요? 오목이에요, 오목.

오목에게 필요한 것이 오목이에요? 뭐예요?「볼록입니다.」볼록이에요, 볼록. 오목이 생겨난 것은 볼록을 찾기 위해서, 볼록을 점령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목이 제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볼록을 점령 못 하면 그 오목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없어져요. 핏줄이 끊어져 나가는 거예요. 남자의 모습, 여자의 모습 다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생명의 존속 기원까지도 전부 다 깨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래, 오목이 생겨난 것은 무엇 때문이라구요?「볼록을 위해서입니다.」그 볼록을 자기보다 못하게 생각하는 오목은 퉤! 퉤! 퉤! 해봐요. (웃음) 해봐요, 여자들! 해보라구요. 오목을 가진 여자로서 그 오목이 볼록보다도 좋다고 생각하는 그런 여자는 푸- 지옥 가는 것입니다. 지옥 가게 돼 있어요.

이런 근본을 모르기 때문에 후레아들, 후레딸이 돼 가지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하는 거예요. 그걸 팔아먹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한다는 거예요. 그것의 주인은 아무 볼록이 아니에요. 단 하나밖에 없는 볼록입니다. 절대사랑의 주인이에요. 알겠어요?「예.」

일본에서 온 간나들도 말이에요, ‘여자가 남자보다도 낫지.’ 아무리 낫다고 천년 해보라구요. 생명의 씨는 남자에게 있어요. 여자는 밭이에요, 밭. 그거 알지요? 알아요, 몰라요?「압니다.」오목이 생겨난 목적은 볼록을 맞는 것인데, 볼록은 어디에 연결되어 있느냐 하면, 하나님과 연결돼 있습니다.

생명의 근원은 하나님인데, 하나님은 무슨 주인이냐? 하나님은 볼록의 대왕마마입니다. 생명의 뿌리는 하나님 앞에 달려 있기 때문에, 땅 위의 여자들을 중심삼고 아버지 대신 주인 노릇 시키기 위한 것이 남자이기 때문에 남자에게 비밀 무기를 갖게 한 것입니다. 남자가 지극히 귀한 것은 뭐냐 하면, 아기 씨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기 씨를 남자가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기 씨가 없으면 여자라는 존재는 필요 없는 것입니다.

여자는 왜 가슴이 커요? 그거 누구 때문이에요? 그게 여자 때문이에요? 처녀들도 17, 18세가 되면 이게 짐이 돼 가지고 뛰는 데 지장이 있어요. 궁둥이도 이렇게 젓기 때문에 못 뛰어요. 그래, 궁둥이가 큰 것이 여자 때문이에요, 아들딸 때문이에요?「아들딸 때문입니다.」여자가 그렇게 생겨난 동기가 자기 때문인 것은 하나도 없어요. 궁둥이가 자기 때문에 컸어요? 젖통이 자기 때문에 생겨났어요? 전부 아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