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뼈, 여자는 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뼈, 여자는 살

그래서 여자로 태어난 동기가 무엇이냐? 자기라고 하는 존재를 중심삼고 태어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여자의 젖가슴이 자기 자신을 위한 거예요, 아들딸을 위한 거예요?「아들딸을 위한 것입니다.」그러니까 ‘어떤 일이 있더라도 주류를 따라가서 아들딸을 낳기 위한 지치부사(ちちぶさ)다.’ 하면서…. 지치부사라고 그래요?「치부사(乳房;유방)입니다.」

아무튼 ‘나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타락한 남자 같은 아들은 절대로 안 낳는다. 그러한 아들을 낳으면 차라리 죽어 버리겠다.’ 하면서 정성을 다해서 하나님을 모실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모두 다 ‘그렇게 살아가는 여자가 나 자신이다.’라고 생각하면서 왕자를 낳아서 먹여 주어야 할 가슴이라는 자부심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또 히프! 여자의 히프는 부자의 히프이고, 남자의 히프는 가난뱅이의 히프입니다. (웃음) 정말이라구요. 그런데 남자의 어깨는 부자의 어깨이고, 여자의 어깨는 가난뱅이의 어깨입니다. 그것을 딱 맞추면 사각형이 됩니다. 그러니까 버스 같은 것을 탈 때, 두 남자가 앉아 있는 옆에 여자가 앉으면 곤란합니다. (웃음) 그렇다구요. 그 두 남자의 가운데에 여자가 앉아야 됩니다. 그렇게 전부 다 맞을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공식입니다. 그 공식은 깰 수 없어요. 그 공식을 깨려고 하면 그렇게 깨려고 하는 사람이 깨져서 흘러가 버립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러니까 남자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여자의 히프입니다. 그래서 결혼한 지 오래되지 않은 남자는 오쿠상이 부엌에서 요리할 때 그 히프에 몸을 비비면서 좋아한다구요. 모두 다 그런 경험이 있지요?

오쿠상은 남편이 뒤에서 와서 쓱 히프에 도쓰(凸)를 붙이고 손으로 가슴을 만져 주는 것을 제일 좋아합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저녁 늦게 오쿠상이 부엌에서 뭘 하고 있는데, 남편이 어디에 갔다가 선물을 사 들고 늦게 돌아와서 쓱 뒤에 와 가지고 안아 주는 그 행복 이상의 행복이 여자에게는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히프를 사랑해 주라구요. 여자의 히프는 쿠션이 좋지요? 남자의 히프는 쿠션이 없습니다. 세 시간만 계속 앉아 있으면 아픕니다. 그렇지만 여자는 30시간을 앉아 있더라도 아무렇지 않지요? 그러니까 여자는 생리적으로 앉아서 살게 되어 있습니다. 쿠션이 좋지요? 살이 많으니까 말이에요. 남자는 뼈, 여자는 살이지요? 남자는 만져 보면 뼈밖에 없지만, 여자는 만져 보면 기분이 좋다구요. 알겠어요?

여자의 자랑은 무네(胸;가슴)인데, 무네는 거꾸로 하면 네무타이(眠たい;졸리다)의 네무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것이 무네잖아요? 시리(尻;엉덩이)는 거꾸로 하면 어떻게 돼요?「리시(りし)입니다.」그래서 여자들 가운데 이것을 이렇게 움직이는 여자는 말이에요, 색기가 있는 여자입니다. 그렇게 흔들어대는 여자는 바른 길을 안 가려고 합니다. 옆길로 새는 것입니다.

여자의 입술을 보면 아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루즈를 새까맣게 칠하는 여자들도 있습니다. 우와! 그것은 죽은 시체를 뜯어먹은 여우의 입이라구요. 손톱도 새까맣게 칠하지요? 일본에서는 이까지 새까맣게 칠하고 있지요? 그러한 여자들은 정상적인 여자가 아닙니다. 그렇게 모든 것을 칠하고 어두운 곳으로 찾아가는 것입니다. 어두운 그늘 밑에는 벌레들이 달라붙습니다.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