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의 의의와 필요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의 의의와 필요성

지금 여러분의 머릿속에는 총생축 뭐라구요?「헌납입니다.」헌납제라고 해요, 헌납물이라고 해요?「헌납제입니다.」제물은 소유권을 분별하는 조건으로 세우는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하나님의 소유가 되기 이전에 자기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도둑놈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사탄이 하나님의 것을 훔쳐갔습니다. 그렇게 훔쳐간 것을 하루 빨리 되돌리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하나님의 편으로. 그렇게 되돌리면, 하나님은 모든 것을 용서하고 그것을 창고에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도 일생 동안 내 것이 없었습니다. 하늘나라의 이름이 붙은 백성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서 선생님의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 이전에 소유권을 가지면 하늘나라의 위법자입니다. 선생님의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어제 저녁에도 들은 것과 마찬가지로, 초종교초국가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유엔을 구해 주어야 됩니다. 모든 국경은 분쟁의 불씨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국경철폐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모든 나라의 양심적인 사람들이 와서 살 수 있는 보호지구, 평화지구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러한 세계적인 기지를 유엔 쪽에 만들어야 된다구요. 지금 그러한 기지가 없습니다.

일본이 하나님 나라의 기지가 못 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소유도 하나님의 소유가 되어 있지 못합니다. 일본 사람들까지도 하나님의 소유가 아니라구요. 악마의 소유로 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정리해서 환원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중요한 역사적인 책임이 여러분 각자에게 있다는 철두철미한 관념을 가지고 본래의 주인한테로 되돌려야 됩니다. 때가 이르기 이전에 그렇게 하지 않으면 법적인 기준에 절반 이상이 걸려 버립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소유는 하나도 없습니다. 선생님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 소유는 하나도 없습니다. 돈이 있으면 미래의 하나님의 나라인 모국을 세우기 위해서 투입합니다. 그 나라의 땅을 준비하면 그 땅에 살 수 있는 사람들을 양육해야 됩니다. 일본이든지 소련이든지 어떤 나라든지, 부모로서 평면적인 생각을 가지고 평등하게 취급하면서 모국 땅에 살 수 있게끔 교육해서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편성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축복가정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축복가정이 8억도 넘었습니다. 엄청나다구요. 축복을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전통적인 교육을 하는 거라구요. 36가정부터 777가정, 1800가정…. 이것은 두 번째지요? 세 번째는 6000가정과 6500가정입니다. 그렇게 하면 10단계로 올라갑니다. 10수에 들어가는 거라구요. 9수는 사탄 수이고, 10수는 근본으로 돌아가는 수입니다. 차원이 높은 것입니다. 1과 10, 10과 백, 백과 천, 천과 만처럼 수직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근본으로 돌아와서 한 단계가 끝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올라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개인적인 탕감시대, 가정적인 탕감시대, 종족적인 탕감시대 등 8단계의 탕감시대를 거쳐서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님의 구원섭리가 단계적으로 달라지는 거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종합적으로 정비하는 때이기 때문에 사탄이 물러가는 거라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