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모든 것을 부정하고 무(無)에서 재창조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자기의 모든 것을 부정하고 무(無)에서 재창조돼야

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몸으로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오관이 떨리면서 날아 나오는 거라구요. 그렇게 사랑한 것을 잊어버릴 수 있어요? 잊을 수 있어요, 없어요? 일본 여자들은 잊을 수 있어요?「잊을 수 없습니다.」한국 여자들은 못 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본 여자들은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못 잊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것을 절대 부정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없어요. 절대 부정하고 절대 무(無)로부터 재창조돼야 됩니다. 아무런 관념이나 의식도 없는 그러한 상태로 인간은 창조되었기 때문에, 재창조의 경우에도 무슨 관념이라고 하는 것이 없어야 되는 거라구요. 일본이라는 말뿐만 아니라 자기 이름까지도 다 잊어버리고 완전히 제로의 입장이 되어야 합니다.

누구든지 완전한 무(無)의 경지에 뿌리를 내리지 않으면, 하나님은 올바른 나무로 키울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생각은 간단하지만, 그렇게 실천한다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해서 세계적으로 가르침을 베푼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문 선생이 처음입니다.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리는 것은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합니다. 그러니까 문 선생이 ‘하나님, 이러한 내용을 가지고 고생했지요?’ 하면 ‘하이, 하이!’ 합니다. 그리고 사탄에게는 ‘너는 이런 입장에서 침범했다고 하는 그러한 사슬을 벗기 위해서 완전한 복귀를 이루지 않으면 안 된다. 참부모한테 복종하면 그렇게 해주겠다.’ 하는 것입니다. 그거 그렇게 할 수 있다구요.

지금까지 참부모가 안 나왔기 때문에 거짓 부모가 유린해 왔지만, 이제부터 참부모를 하나님 대신으로 사랑하게 되면 해결의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위하는 사랑을 중심삼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면 개인 복귀, 가정 복귀, 종족 복귀, 민족 복귀, 국가 복귀, 세계 복귀는 자동적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 모든 것을 수습할 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