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통일의 분위기가 완전히 무르익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천하통일의 분위기가 완전히 무르익었다

앞으로 4년 동안에 미혼자 4억3천만 쌍을 축복해야 됩니다. 그 준비를 위해서 지금부터 2차대전 때 연합국이었던 영?미?불과 추축국이었던 일?독?이를 포함하여 소련과 중국까지 교육하는 거라구요. 그렇게 교육해서 한국을 통일하지 않으면 유엔 자체도 뻬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남북한의 전쟁은 하나님과 사탄이 싸운 홀리 워(holy war;성전)로서, 하나님 편을 지키기 위하여 16개국의 청년들이 싸우다가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유엔이 책임을 다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그 죽음이 무의미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외적인 환경을 수습하고 하나님을 사랑의 주인으로 세우게 되면 여러분의 가정은 하나님과 직통하는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종족?민족?국가?세계도 대번에 수습될 거라구요. 모든 가정을 완전히 축복하게 되면, 한 국가의 야당과 여당이 없어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 마음대로 국회를 움직일 수 있게 될 거라구요. 일본에서 이번에 선거에 나왔던 84명이 당선되었지요? 그렇지요? 지금의 535명까지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되면 말이에요. 알겠어요?「하이.」

하나님의 전통적인 사랑의 8단계를 완성한 기준을 가지고 유엔에서 깃발을 들게 되면 사탄이 자동적으로 굴복하게 될 것입니다. 일본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일본이.

이번에도 일본 국회의원들 10명 정도가 왔는데 모두 다 감상을 물어 보니까 전부 다 뻬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되었더라구요. 일본 사람들이 무서워하는 세뇌가 되었더라 그말입니다. 선생님에 의해서 말이에요. 지금부터 그러한 국회의원들도 납치해 가야 될 것입니다. (웃음) 그렇지만 그것은 천황도 못 하고 총리도 못 할 거라구요.

지금 문 선생을 중심삼고 천하통일의 분위기가 완전히 무르익었습니다. 한국도 그렇다구요. 남북통일은 문 선생을 빼 놓고는 영원히 불가능하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드디어 일본도 정신을 차리게 되었습니다. ‘우와, 틀림없이 일본은 해와국가다!’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구요.

미국도 그래요. 미국은 예수님 시대의 로마와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이 미국을 위해서 투입하기 시작해서 34년이 되는 2004년까지 예수님이 34년째에 로마를 소화하지 못했던 것을 탕감해서 미국을 완전히 복귀해 가지고 천주복귀까지 완성해야 됩니다. 그래서 유엔을 초국가적으로 수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