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나라와 고향은 생각하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자기 나라와 고향은 생각하지 말라

지금 우리가 남극에서 크릴새우를 잡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배를 타고 나가려면 몇천명이라도 타고 나갈 수 있다구요. 그것이 한 척이 아니라구요. 지금 다섯 척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배 한 척에 7천 명씩 탈 수 있다면, 단번에 몇만명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그러한 배를 부산이나 인천에 갖다 대놓고 ‘입적을 위한 축복가정 부인 특별수련회에 참석한 여자들은 모두 다 타!’ 해 가지고 언제 대이동을 시킬지 모릅니다. 그럴 때 한국에 없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 모두 다 마음대로 한 사람들은 제단을 준비해 놓고 철조망을 칠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래서 지금부터 일본 땅을 생각한다든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그러한 것은 하나님이 인정하지 않습니다. 저쪽에 땅이 있으니까 말이에요. 자연적인 과수원도 꽉 차 있습니다. 물고기들도 많고, 강변에는 동물들도 많아요. (웃음) 산천초목이 울창합니다. 일본처럼 겨울에 몇 개월 동안 얼음이 언다든가 하는 그런 경우가 없이 언제든지 푸르게 약동하는 생물들이 가득합니다.

그러니까 거기 가서 낚시를 하라구요. 여자들이라 해도 총을 가지고 사냥을 하라는 것입니다. 그 두 가지를 할 수 있게 되면 지도요원들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도 아프리카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굶어죽어 가고 있습니다. 물고기와 동물들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뭐 악어들도 무진장이라구요. (웃음) 하마 같은 것들도 무진장하게 있습니다. (웃음) 그런 것을 한 마리만 잡아도 동네 사람들 모두가 잔치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세 명 정도만 배를 타고 나가서 물고기를 잡더라도 백 가정 이상의 동네 사람들을 먹여 살릴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하이.」

그래서 여자들도 모두 다 배를 모는 것도 배워야 됩니다. 그래서 지금도 훈련하고 있다구요. 40일수련의 일환으로 말이에요. 모두 다 그러한 이상향의 지도요원들로서 훈련을 받아야 됩니다. 선생님은 25년 동안 배를 탔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25일도 못 타겠어요? 폭풍이 불 때는 모두 다 감시를 하니까, 한밤중에 한 시 지나서 감시하는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폭풍이 부는 곳으로 출범을 한다구요.

그러한 선생님보다 더 많은 고생을 해서라도 상속받겠다고 해야 할 사람들이 어머니의 입장에 있는 여자들의 책임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선생님이 틀린 말을 했어요, 바른 말을 했어요?「바른 말씀을 하셨습니다.」틀린 말일지도 모른다구요. 그것이 틀린 말일지 모른다고 생각하면서도 그대로 실천하게 되면 바른 말이라고 생각하고 실천한 것보다 더 귀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알겠어요?「하이!」

일본 야카라(輩;패거리)! 야카라가 좋아요, 야쓰(奴;녀석)가 좋아요? 도다이(東大)를 졸업한 여자는 손 들어 봐, 물어 볼 테니까! (웃음) 도다이(燈臺;등대)는 밤에 필요한 것이지 낮에는 필요 없어요. 지금은 밤이니까 필요할지도 모르겠구만! (웃음) 확실하게 알겠어요?「하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파더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겠어, 모르겠어?「아버님의 심정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여러분은 한국말도 배워야 되고 일본말도 배워야 돼요. 그것은 통일교인들의 책임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언어문제를 해결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언제든지 문제가 된다구요. 통역을 통해서는 30퍼센트도 이해를 못 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