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잃어버린 8단계 사랑의 주인권을 우리가 이뤄 드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잃어버린 8단계 사랑의 주인권을 우리가 이뤄 드리자

인간 시조가 타락할 때 여자가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소유권을 전부 다 해와가 뒤집어엎었습니다. 그래서 해와국가인 일본에 대해서 총생축헌납물을 바치라고 하는 것입니다. 누가 뒤집어엎었어요?「해와입니다.」그 해와가 세계적인 국가로 된 것이 어머니의 나라입니다.

그래서 아담국가와 해와국가가 문제인데, 해와는 아담이 승리한 기준에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상대 기준의 노정을 쭉 닦아 나왔으니까 말이에요, 일본은 어머니의 분신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에게 절대복종함으로 말미암아 동위권에 설 수 있게 됩니다. 그렇게 동위권에 서면 상속권이 자동적으로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주인의 것은 아내의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하지요?

그렇다고 그것을 아내가 마음대로 팔 수 없다구요. 자기의 것이라고 하더라도 남편의 것으로서 하나님의 것이 되어 버리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여자가 마음대로 못 하고, 남자도 마음대로 못 하기 때문에 서로가 의논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이 그러한 가정이 못 되어 있지요?

8단계의 사랑이라구요, 8단계. 언제 하나님이 부부를 사랑해 본 적이 있어요? 인간 시조가 타락한 이후로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부부가 없었습니다. 두 부부가 사랑해 가지고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을 낳아 본 적이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절대적으로 없다구요. 만약에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을 대해서 종적으로 90각도를 이루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았더라면, 얼마나 하나님이 기뻐했겠어요?

여러분도 아들딸을 낳으면 기뻐하지요? 새로운 우주가 생기는 거라구요. 타락한 세계의 인간들도 그렇게 기뻐하는데,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서 천국을 상속할 수 있는 후손이 생긴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기쁘겠어요? 아담과 해와를 창조했을 때보다 더 기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기뻐할 수 있는 아들딸을 여러분이 낳아 본 적이 있어요? 하나님과 남편이 하나된 사랑을 여러분이 받아 본 적이 있어요? 없지요?「하이.」그거 가짜입니다.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이 되어 보지 못했어요. 복중에서부터 아들딸을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이 되어 있지 못합니다. 그거 이성성상입니다.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니까 말이에요. 그 이성성상에 대한 사랑의 주인이 되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의 아들딸을 통해서 아담과 해와를 창조한 기쁨보다 더 큰 기쁨을 느낄 수 있었더라면, 그 아담가정의 씨와 2대나 3대의 씨는 똑같은 가치를 가지게 되었을 것입니다.

8단계 사랑의 주인이 되어야 했던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의 가정으로 말미암아 그 권한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우리가 모델적인 가정을 이루어서 하나님이 잃어버렸던 8단계 사랑의 주인권을 찾아 드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이 축복가정의 책임입니다.

그것을 생각해 보면 얼마나 여러분의 가정이 엉망진창인가를 알겠지요? 언제든지 아들딸을 무릎 위에 앉힐 때는 하나님과 더불어, 아버님과 더불어 하나된 입장에서 그렇게 할 수 있어야 됩니다. 하나님은 종적인 아버님이지요? 부자 일체, 부부 일체, 자녀 일체라구요. 서로가 떨어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