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국가로서의 책임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어머니 국가로서의 책임을 다하라

선생님은 주권을 가지고 있다구요. 하나님과 더불어서 말이에요. 그리고 백성이 있습니다. 그렇지요? 축복가정이 백성입니다. 그런데 국토가 없어요. 만약에 남북통일이 안 되면 한국도 잘라 버릴 것입니다. 지금 선생님이 유엔의 국토를 만들어 주는 거예요. 유엔도 통일교회가 교육하는 무리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전부 다 뒤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남북이 선생님의 말을 안 들으면 내팽개쳐 버리고 유엔을 수습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한국도 그 유엔 가운데 한 나라가 될 것이기 때문에 걱정을 안 해도 됩니다. 선생님이 유엔의 국토를 만들어 줄 거라구요. 선생님이 혼자서 120만 헥타르를 준비하면 일본, 한국, 미국, 독일 등도 그만큼씩 유엔의 국토를 마련해야 됩니다. 그러면 6백만 헥타르의 땅이 유엔의 국토가 될 것입니다. 그렇게 헌납한 사람들이 그 국토의 국민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세계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시민으로서 일본을 축복해 주려고 하는데, 그것을 싫어하는 것이 일본의 여자 패거리들입니다. 바카라구요.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안 죽으면 어떻게 한다구요. 시마나가시(島流し;유배)시켜 버리는 것입니다. (웃음) 웃을 일이 아니라구요. 현실적으로 그렇게 되어 있지요?

선생님이 그렇게 수습해서 제안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유엔은 망하게 될 거라구요. 아무리 싫더라도 그대로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선생님의 제안에 대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이 모두 다 박수를 쳤습니다. 훌륭하다고 하면서 말이에요. 만약에 유엔이 안 들으면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를 통해서 하자고 했습니다. 어느 국가든지 자국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그러한 국가들은 꺼져 버리라고 했습니다.

지금부터 3천 개 이상의 엔 지 오 단체들이 유엔의 이름으로 헌드레이징을 할 거라구요. 부자들에게 재산의 3분의 1을 헌금하라고 하는 거예요. 소생?장생?완성이니까 3분의 1이지요? 국가의 3분의 1도 헌금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하나님의 섭리역사가 그렇게 되어 있는데, 그것을 부정할 수 있느냐?’ 하면서 말이에요. 그러니까 아무리 싫더라도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는 입장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일본 여자들이 마음대로 생각하고 방편적으로 처신하던 그러한 태도를 어떻게 할 거예요? 그래서 일본만으로써는 안 되겠기 때문에 필리핀을 붙여 주는 거라구요. 다음 번 결혼식에서는 일본 사람들끼리 결혼하면 안 됩니다. 원수들끼리 묶어야 돼요. 그러면 국경선이 철폐될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하이.」

앞으로 일본 사람들끼리 결혼한 가정들은 교차결혼한 가정들을 따라가야 됩니다. 일본에서는 430가정을 240가정이라고 한다구요. 이 녀석들, 자기들 마음대로 그렇게 해 가지고 통할 것이라고 생각해? 그것은 타락한 여자로서의 처신이라구요. 그것을 이번에 경고하니까 올바르게 알고 돌아가서 어머니 국가로서의 책임을 다해야 되겠습니다.

그러한 책임을 하는 데 있어서는 남편과 아들딸을 끌어다 붙이지 말라는 거예요. 본래부터 나라가 없는 사람들은 그렇게 해야 됩니다. 그런 것은 국가를 세운 다음에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마음대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하이.」

여러분이 일본에 돌아가서 아들딸을 위해서라든가 남편을 위해서 뭘 하겠다는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까지 영계에서는 독신생활을 해 나왔습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국가가 없는 이상 그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모두 다 천사장의 후손들이지요? 여러분의 아들딸도 천사장의 아들딸권입니다. 어머니가 나라를 찾아서 수습해 가지고 남편을 찾아오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국가가 있을 수 없는 거라구요. 알겠어요?「하이.」

이번이 세 번째인데, 젊은 사람들이 돌아가기 시작하면 1차와 2차의 사람들도 모두 다 돌아가 버린다구요. 언제든지 선생님이 명령하면 그대로 따를 수 있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