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삶으로 천국 확대의 생활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삶으로 천국 확대의 생활을 하라

지금까지 기독교에서는 이러한 것을 우상숭배라고 했는데, 그것은 몰라서 그래요. 영계를 보면 조상들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후손들이 정성들여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영계의 실상이요, 모두들 잘 아는 내용인데, 지금까지 그렇게 해 나왔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조상들이 후대의 후손들을 도와주는 것이 아니고 이용했다구요. 이제는 참부모가 나와서 갈 길을 닦아 줬기 때문에, 조상들이 해방받은 혜택에 해당하는 은사를 중심삼고 지상에 그런 권내에 있는 후손들을 찾아와서 도와주는 거예요.

가인 아벨, 천사장권과 아담권 관계로 지상에 천사장권 조상들이 합해 가지고 축복을 받았든 안 받았든, 개인?종족?민족 전체가 그런 관계로 진전됨으로 말미암아 영계의 피해를 받지 않고 영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으니만큼, 자기들이 지상생활에서 주저하지 말라는 거예요. 자신 있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위하는 생활을 하라는 거예요. 자기를 위주로 하는 생활은 이제부터 꺼져 간다구요.

이제부터 자기를 위하는 사람은 국경을 그냥 남기겠다는 사람이라구요. 우리는 이것을 전폐시키기 위한 거예요. 무덤이 될 수 있는, 어두움의 그림자를 해방시켜 주는 이 식이라는 것을 알고, 자신 있게 어디에서든지 발표해야 되겠어요. 통일교회를 자랑해야 돼요. 참부모를 자랑하고 통일교회에서 주장하는 국경철폐, 그 다음에 유엔 국가, 하나의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 나아가야 돼요. 그런 면에서 지금 교육하는 거예요.

국경이 뭐냐? 지금까지 종교권하고 정치권이 국경이에요. 또 종교와 종교가 국경이에요. 교파와 교단이 국경이에요. 그 다음에 가정과 가정이 전부 다 국경이에요. 위하는 사랑만 갖고 나가면 이 모든 것은 철폐되는 거예요. 이러한 생활을 함으로 말미암아 지상에 천국이 확대되는 거예요. 천국을 확대하는 생활을 여러분의 일생에 얼마만큼 영향을 주었느냐 하는 것으로 저나라에 가서 하늘의 사랑권 내에 품길 수 있는 위치가 결정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아시겠어요?「예.」

오늘 기념의 날로서, 여기에 있는 것을 전부 다 나눠 먹으면서 지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