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경계선을 철폐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모든 경계선을 철폐해야

참사랑은 경계선을 넘어서! 오관, 10관 전부 다 경계선이 있어요. 몸과 마음의 경계선, 어머니 아버지의 경계선, 아내와 아들의 경계선, 친척의 경계선, 국가의 경계선, 세계의 경계선, 하늘땅의 경계선이 있어요. 여기는 사탄이 점령하고 있어요. 하나님과 메시아와 참부모는 이 경계선을 없애려고 하는데 ‘레버런 문 반대해라, 말 듣지 마라! 푸푸풋!’ 이러고 세계가 반대하는 거예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이 세계를 악하게 만든 사탄은 밤낮없이 통일교회를 못 가게 하고 레버런 문을 믿지 말고 따르지 말라고 별의별 짓을 다 했어요.

그래, 선생님을 따라가고 통일교회를 믿기가 쉬워요, 어려워요?「어렵습니다.」얼마나 어려워요? 사탄도 붙들던 손을 못 떼겠으니 ‘아이고, 이놈의 손아!’ 발까지 ‘이놈의 발아!’ 몸뚱이까지 ‘이놈의 몸뚱이야!’ 하면서 전부 다 차 버려야 돼요. *제로(zero)의 입장에 들어가야 됩니다. 제로의 입장이라는 것은 아무런 칸셉이 없다는 거예요. ‘미국 사람이다!’ 하는 것도 � 침을 뱉어 버려야 됩니다. ‘하버드를 졸업했다.’ 하는 것도 � 침 뱉어 버려야 된다구요. 모든 것을 다 침 뱉어 버려야 됩니다. 그렇게 제로의 입장에 들어가는 것이 본래의 창조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든 경계선을 철폐해야 됩니다. 사탄의 모든 것들을 청산하고 평지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의 모든 벽들을 레버런 문이 헐어 버리고 평지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러니까 경계선이 없어요. 히말라야산맥과 같은 벽도 문제없습니다. 그 모든 벽들을 깨끗이 청산하고 고속도로를 닦아 놓았습니다. 그러한 벽들을 무너뜨리고 경계선을 넘어가게 되면 참사랑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이제는 확실히 알겠지요?

오늘 날씨가 맑으니까 낚시를 하러 가기 좋겠다구요. 선생님과 낚시하러 갈래요?「예스.」예스, 노?「예스!」배가 없다구요.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을 이제 바다에서도 훈련시키고 육지에서도 훈련시키고 비행기를 사서 나는 것도 다 훈련시키려고 해요. 나는 대양의 저 끝으로 해서 공중으로 가서 참사랑을 심고 돌아오겠다, 그것이 우리 선생님, 부모님의 사상이다 이거예요.

*선생님이 모든 피조만물을 품게 되면 사탄이 있을 수 없습니다. 완전히 참사랑으로 점령하게 되면 사탄이 있을 곳이 없어진다구요. 그러한 세계는 평화?자유?영생의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으로서 하나님이 마음대로 왕림할 수 있습니다. 사시사철 밤낮으로 문제가 없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오늘부터 생애에 출발해 가지고 철추를 박는 것이다 하고 결심하라 이거예요. 결심했어요? 손을 들려면 높이 들지, 그게 뭐예요? 하면 얼마나 아름다운가 해보라구요. (박수) 여기 벨베디아에 소수라서 이렇지만 미국 국민이 전부 다 이랬다면 하나님이 어디로 가겠어요?

자, 미국의 2억4천만의 인구가 기독교를 믿던 무슨 종교를 믿든 그런 것들은 다 필요 없어요. 위해서 참사랑을 점령하는 왕이 된다면 모든 만사가 완성이요, 모든 만사가 오 오 오 오 케이 케이 케이 케이라구요. 아멘! 모든 것이 오케이예요. *자유의 왕궁이 내 인생노정에 건설될 것입니다. 그러면 아침저녁, 밤낮으로 얼마나 좋겠어요? 그러면 얼마나 즐겁겠어요? 그래서 내가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보고 하나님과 온 우주도 ‘나도, 나도, 나도…!’ 그러한 세계를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에이 멘?「에이 멘!」큰 소리로 에이 에이 에이, 멘 멘 멘!「에이-멘-!」(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이제 더 말이 필요 없지요? 간단하지요? 더 필요해요?「예스.」(웃음) 밥을 먹어서 배부른데 또 먹게 되면 죽어요. 소화하고 먹어야지요. 소화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구요. 알겠어요?「예스.」(참아버님의 선창으로 ‘통일의 노래’ 합창) *